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트러플 소금과 환상의 조합!! 돈카츠 맛집! '카츠오모이' in.안산

by 욜로삐 2021.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D

 

요즘같이 쌀쌀한 날!

따뜻한 햇살 맞으며 여유로운 한끼를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욜로삐가 좋아하는 동네 맛집!

분위기도 맛집 ><

돈카츠도 맛집 ><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본오동에 위치한 카츠오모이입니다.

 

 

 

 

 

 

 

 

카츠오모이 외관입니다.

딱 돈카츠 집인 것 같은 느낌 뿜뿜

 

안산 본오동에 있는 동산고 근처이고

생긴지 얼마 안된 사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식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욜로삐는 주말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2시정도에 방문했는데 단품은 거의 다 매진이었어요.

 

친구랑 방문해서 2인세트+음료1(등심, 안심, 특등심 / 30,000원)

주문했습니다!

 

 

 

 

 

 

카츠오모이 본오점 내부입니다.

진짜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완전 편안한 분위기에 음악도 따뜻한 느낌이고

햇살이 막 들어오는데

마음이 차분해지더라구요.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더라구요.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욜로삐가 주문한 돈카츠는

맛있게 튀겨지고 있어요!

 

엄청 배고팟는데 막 냄새가... 죽음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이라 그런지 테이블마다

따뜻한 차를 따라마실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몸이 스르르 녹았습니다. :)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는 반찬과 식기구들!

앞에 있는 소스는 샐러드 소스입니다.

유자소스랑 참깨드레싱이 있었어요.

 

그리고 명이나물은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게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뒤에 있는 통은 소금과 후추 글라인더입니다.

자동으로 되는데 완전 신기하더라구욬ㅋㅋㅋㅋ

충동구매가 막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카츠오모이 안내사항과 돈카츠 맛있게 먹는 법이

따로 적혀있어요!

 

사진은 빨리빨리!!!

저도 모르게 빨리빨리 찍느라 좀 대충찍은 감이 있네욯ㅎㅎㅎ

 

 

 

 

 

 

자! 먼저 개인 음식들이 나왔어요!

밥이랑 미소된장국!

샐러드랑 돈카츠를 찍어먹을 수 있는

와사비, 소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트러플 소금!!!!!!

 

여기는 트러플 소금이 나오는데!!

와아아아안전!!! 맛이썽여><

 

진짜 소금이 이렇게나 맛있다닝 ㅜㅜㅜㅜ

 

 

 

 

 

 

드디어 2인세트(등심, 특등심, 안심) 메뉴가 나왔습니다!

햇살에 영롱하게 비치는

육즙 촉촉한 돈카츠들....

 

 

 

 

 

 

육즙이 정말 미쳤어요...

이건 빨리 먹어야 됩니다!!

사장님이 그랬잖아여!!!

 

맛있는 온도가 있는거거든요!

 

 

 

 

 

 

첫점은 특등심!!

특등심은 등심보다 지방층이 많이 껴있어요.

 

지방의 느끼함을 싫어하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맛인데..

그런데...

 

트러플소금이 느끼한거 다잡아줘요!!

워후... 됐다됐어...

 

 

 

 

 

 

다음은 등심!

등심이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원래 욜로삐는 소금을 듬뿍 안찍어먹는데

트러플소금은 엄청 많이 찍게 됩니다ㅜㅜㅜㅜ

너무 맛있거든요....

 

 

 

 

 

 

마지막부위 안심!!

욜로삐 스타일은 안심으로 픽!

 

안심이 담백하면서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건 위에서 신기하다고 했던 글라인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추랑 소금이 알아서 갈려요!

소금은 히말라야 핑크소금이고 후추는 통후추인데

가는 맛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짜잔!

와사비도 더 받았습니다 ><

이제 와사비에 먹어볼까요?!

 

 

 

 

 

 

역시 기름기 많은 고기에는

생와사비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생와사비 중독되면 헤어나오기 힘드니

조심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이나물까지 올려서 같이 먹어봤어요!

명이나물은 가격대가 높아서 잘 못보는 밑반찬인데

여기는 알아서 많이 먹으라고 테이블마다 깔아주니

엄청 감동입니다 사장님 ><

 

 

 

 

 

 

안심에 와사비랑 트러플소금, 후추까지!

확실히 통후추를 갈아서 바로 먹으면

풍미가 확 다르더라구요!

 

진한 향이 확 들어오는데

트러플 소금 향이 다 씹어먹더라구요..

 

진짜 트러플소금이 다했당....><

 

 

 

 

 

 

돈카츠는 느끼해서 먹다보면

손이 잘 안가게 되는데...

 

여기는 달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부드러움이나 바삭함도 당연히 좋지만

트러플 소금이 완벽하게 캐리했네요.

 

 

 

 

 

 

마지막 한점까지 소중하게 트러플소금 남길까

싹싹 묻혀서 와사비랑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트러플 소금이 있으니 히말라야 소금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이렇게 입맛을 사로잡혀 버렸습니다....

 

 

 

 

 

 

진짜 너무 편안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중간중간 사장님께서 뭐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봐주시고

접시가 비어있으면 더 가져다 주시고

완전 친절하세요!!

 

대접받으면서 먹는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진짜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도 맛집!

동네 맛집이니 자주 올거같아요!

 

너무 잘 먹었습니다!!!

 

 

·카츠오모이(안산본오점)

 

+맛(트러플소금 쵝오, 돈카츠도 맛있음)

+친절함(서비스 쵝오)

+깔끔한 인테리어

-주차공간(동네 갓길에 주차)

-테이블 수가 적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