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스토리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받았어요!!

by 욜로삐 2020.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 인사드립니다. :)

욜로삐가 드디어!

블로그를 개설한 지 5개월 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쨕쨕짝짜악!!!!!!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애드고시라고 할 만큼 거절을 많이 당했어요ㅜㅜ

욜로삐는 게시글이 약 20개가 넘었을 때부터 신청을 계속했습니다!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약 2개월 뒤부터 신청을 했어요!!

 

욜로삐는 심사 기간이 2주라는 것을 감안해 약 3달에 걸쳐 한 달에 두 번씩 신청을 했어요!

총 6번 정도를 승인 거절당했네요ㅠㅠㅠㅠ또롱

이게 정말 승인이 되는 건가 생각도 들면서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라는 생각도 들더라구훀ㅎㅎㅎㅎ

 

몇 번의 승인 거절을 받고 나니 승인 거절 메일이 대수롭지 않게 여겨졌어요.

그냥 다시 신청하면 되지! 하고 생각했죻ㅎㅎㅎㅎ

 

 

 

 

 

많은 분들의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를 보고 열심히 따라 해 보기도 했어요!

주제를 하나만 정해놓고 해보기도 했고,

html 복사하는 곳을 승인 났던 분들이 알려준 곳에 붙여놓고 신청해 보기도 했고,

혹시 술 사진이 조금 있어서 문제가 되는 건지 생각도 해보고,

여러 가지 이런저런 고민고 많이 하고 노력했어요!

 

그리고 욜로삐는 승인 거절을 받아도 블로그 포스팅은 꾸준히 해야 된다는 생각에 그래도 열심히 관리를 했어요!

 

 

 

 

 

마침내!!

정말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애드센스 광고 승인 메일이 왔어요!!!!!

워후우우우!!

욜로삥이이이!!!

 

정말 내려놓고 포스팅만 열심히 했는데 이렇게 승인이 났더라구요!!

바로 오늘이요!

왜 승인이 났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딱 한 가지만 생각나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꾸준히 포스팅을 했던 것!

승인된 날짜를 기준으로 확인해 보니 벌써 포스팅한 글이 68개나 됐더라구요!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 숫자지만 정말 꾸준함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역시 요령보다는 묵묵히 정직하게 나가는게 제일 편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욯ㅎㅎㅎ

티스토리 애드고시를 보는 많은 분들이 빨리 승인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화이팅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