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옥상 고기파티>< feat. 맑은 하늘

by 욜로삐 2020.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장마가 오면서 요즘 옥상에서 고기를 못꾸워먹고 있어요ㅠㅠ
친구들과 가끔 고기를 왕창 먹고싶을 때 조촐하게 해먹거든요!
장마가 오기 전 옥상에서 먹은 고기 자랑좀 할게요ㅎㅎ

일 끝나고 퇴근하는데 하늘이 너무 이쁜 날이었어요!!
진짜 파란 하늘과 구름이 너무 이쁘죠?!

또 이날은 바람도 시원했습니다.
그래서 결정했죠!!
옥상에서 하늘 보면서 고기를 구워먹자고! 😆
고기는 도드람양돈농협본점에서 구매했어요!

치킨은 욜로삐가 자주 먹는 전설의치킨!!
전설의 치킨은 포장하면 9,900원이기에 가성비 완전 좋아요!

조촐하게 한상 차렸어요.
라면도 끓이고ㅎㅎㅎㅎㅎㅎ

고기도 굽기 시작했어요!
새송이버섯은 통으로 구워야 맛있어요!

노릿노릿 고기가 맛있게 익어갑니다. ><
도드람양돈농협은 도드람돼지고기를 판매해 육질이 진짜 좋아요!

이번에는 목살!
목살을 일부러 두툼하게 썰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
새송이버섯는 머리만 잘라내 그대로 노릿하게 구워주시면 촉촉한 버섯을 드실 수 있어요!
(맛있음 주의)

짜잔!
목살과 버섯!
둘다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요!
진짜 맛있어요진짜!!!
비만 안오고 날만 안더웠어도 또 먹고싶네요ㅠㅠ

마지막고기는 이렇게 판매하는 것을 처음 봤는데 등심이라고 해요!
기름기가 적어 퍽퍽했어욬ㅋㅋㅋㅋ

고기를 먹고 있으니 해가 지려하고 있어요.
이런 날씨에 고기를 구워 먹는게 너무 행복이였습니다ㅠㅠ

이제 해가 거의 모습을 감추었어요!
뭔가 하늘이 이쁘니 먹는 맛이 더 나네요ㅋㅋㅋ

그리고 얘기하며 먹고 놀고 있는데 하늘이 점점 붉은 빛으로 변하더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뭔가 한국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이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하늘이 주신 선물이죠! ㅎㅎㅎㅎ
너무 이쁘죠?!

마무리는 등심부위에 붙어있던 갈빗대!
고기는 역시 뼈에 붙어있는게 맛있거든요. 😍
이 날은 입도 호강하고 눈도 호강한 너무 행복한 날이었어요!!!
장마 끝나면 또 먹을거예요! 😁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집으로~ 우도가자!  (0)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