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속초에 인생 빵집이 있다! '봉브레드' in.속초 (#4 강원도여행 속초 맛집)

by 욜로삐 2020.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강원도여행 4번째 이야기입니다.

속초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던 곳을 알려드릴게요!

그냥 생각없이 운전하면서 지나가던 중 사람들이 줄서있는 곳을 보고 검색을 해봤는데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 극찬한 빵집이더라구요!!!

여행을 왔는데 맛집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그래서 욜로삐도 방문해봤어요. :)

바로 '봉브레드' 입니다!

 

·봉브레드(속초)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평일 08:30 - 20:00, 토요일 08:30 - 19:00, 일요일 08:30 - 18:00

주소: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전화번호: 033-633-4826

 

 

 

 

봉브레드 외관입니다!

그냥 길가에 딱 느낌있어 보이는 빵집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과연과연!!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며 욜로삐도 같이 기다렸어요!

 

주차는 가계 앞 협소하게 자리가 있어 많은 분들이 반대편 갓길에 차를 잠시 주정차하더라구요!

주차안내요원분도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안내에 따라주시면 됩니다. :)

 

 

 

 

 

봉브레드는 7/1일부터 일부 가격이 인상됐다고 해요.

애완동물은 출입이 금지입니다!

 

그리고 봉브레드는 택배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속초 방문이 어려울 시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내부에서는 빵을 고른 후 계산만 하면 돼서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어요!

봉브레드의 베스트 빵은!!

1. 마늘바게트 / 2. 연인의 빵

욜로삐는 두가지 다 선택을 했고 돌아보면서 맛있어보이는 롱소세지빵도 픽했어요!

 

 

 

 

 

봉브레드 내부 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이 분주하게 빵을 고르고 있죠?ㅎㅎㅎㅎ

빵 종류가 생각보다 많으니 신중하고 신속하게 고르셔야돼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조명도 감각적이고 뭔가 유럽 빵집 온 느낌이 들었어요. :)

 

 

 

 

 

빵 종류가 정말 많아요!

아마 배고플때 방문하시면...

지갑 거덜납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타르트도 있고 쿠키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요기 앞에 과일타르트 너무 이쁘죠?

기념일 같을 때 너무 좋겠더라구요. ><

 

 

 

 

 

연인의 빵은 냉장보관을 해야돼서 카운터 앞쪽에 이렇게 많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연인의 빵이라니..

이름 너무 잘지었다고 생각됩니다!

 

 

 

 

 

뒤에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는 관계로 욜로삐도 정신없이 돌아봤네욯ㅎㅎㅎ

 

 

 

 

 

사실 욜로삐는 여기서 눈이 돌아갔어요!

왜냐하면.. 피자빵과 소세지빵은 욜로삐가 제일 좋아하는 빵이거든요!!!!!

근데 보세요ㅜㅜ 종류도 다양하고!!

완전 맛있어보이죠?!

 

욜로삐는 롱소세지빵 완전 추천강추해요!

정말.. 존맛입니다ㅜㅜㅜㅜ

 

 

 

 

 

원하던 빵을 고르니 크게 욕심은 안났어요.

다행히 봉브레드 오기 전 밥을 먹고와서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냄새로 엄청 유혹하더라구요ㅜㅜㅜㅜ

다행이었죠...

지갑 거덜날뻔 ㅜㅜ

 

 

 

 

 

한쪽에는 케이크와 샌드위치종류도 있었어요.

인기품목 중 사라다빵도 있었는데 못먹어본게 아쉬워요ㅜㅜ

 

 

 

 

 

빵이 너무 다양하게 많아서 뭘 고르셔야 되는지 모르시겠죠?

욜로삐도 그랬는데.. 그냥 손 가는대로 고르시.ㅎ..ㅎㅎㅎㅎㅎㅎㅎ

면 클납니당.

다 털려욯ㅎㅎㅎㅎㅎ

 

 

 

 

 

조금 참으면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봉브레드의 자존심 마늘바게트가 있어요!

 

저 앞에 쌓여서 있는게 다 마늘바게뜨.. 워후

 

 

 

 

 

이렇게 위험천만한 봉브레드 쇼핑을 마치고 난 후!

밥을 먹은 상태였지만..

냄새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먹어버렸어요.. 롱소세지!!!!!!!!

 

와 진짜 맛있어요!!

한쪽에는 체다치즈가 들어있고 피클도 들어있고 막 소세지도 맛있꼬!!

욜로삐가 먹어본 소세지빵 중 1등!! 0등!!

 

한입만 먹으려고 했는데 다 먹었어요..ㅎㅎㅎㅎ

분명 배불렀는데 너무 맛있게 먹은거있죠ㅜㅜㅜㅜㅜㅜ

 

 

 

 

 

바늘바게트는 집에 와서 먹었어요!

이렇게 안쪽에 마늘소스 듬뿌욱 발려있어요!

뭔가 소스를 진짜 들이부어서 만든 느낌이더라구욯ㅎㅎㅎㅎㅎ

 

바게트의 바삭함은 없지만

달달하고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연인의 빵도 집에와서 먹었어요!

뭔가 연인의 빵은 블루베리와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잘라서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맛이 없어보여서 사진은 패슿ㅎㅎㅎㅎ

 

사실 연인의 빵은 제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너무 단맛도 강하고 뭔가 빵과 생크림, 블루베리가 어우러지는 느낌도 없고..

연인의 빵은 조금 먹다가 말았어요!

 

다음 속초를 방문하게 되면 봉브레드는 꼭 들릴거예요!!

롱소세지를 2개 사먹을거거든욯ㅎㅎㅎㅎㅎ ><

 

마늘 바게트는 뭔가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이여서 패스!

연인의 빵은 위 설명과 같아 패스!!

 

욜로삐가 롱소세지를 안골랐더라면 봉브레드는 다시 방문은 안했을 것 같아욯ㅎㅎ

욜로삐 입맛에는 롱소세지가 최고였숩니당!!

추천추천해요!!!! ><

 

 

·봉브레드(속초)

 

+인생 롱소세지빵

+다양한 빵 종류

+택배서비스

-가격

-주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