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편안한 분위기의 크로플 맛집! 광교 맛집! '피프티투헤르츠' in.수원

by 욜로삐 2021.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명절 재밌게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때문에 많이 힘드시죠ㅜㅜ

 

욜로삐는 코로나로 인해 이번 명절은

시골에 가지 않기로 했어요.

빨리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명절다운 분위기를 가지고싶네요ㅜㅜ

 

오늘은 수원 광교에 위치해있는

크로플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맛있는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뭔가 지치고 힘이 없을때는 단게 땡기는데

여기 방문하면 에너지 충전되는 느낌을 받더라구요!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크로플 맛집! 분위기 맛집!

'피프티투헤르츠'입니다. ><

 

 

 

 

 

 

 

 

 

 

 

 

 

 

 

짠!

여기가 바로 크로플 맛집 피프티투헤르츠 광교점이예요!

 

통유리로 시원시원하게 카페 내부를 볼 수 있더라구요.

완전 깔끔한 느낌이 드는데 빨리 가봐요!!

 

 

 

 

 

 

 

 

먼저 피프티투헤르츠 내부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에 식물이 많아 편안함이 들더라구요.

 

뭔가 가만히 앉아서 커피나 티를 받은 후

책을 읽고 싶은 분위기랄까요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를 보니 사장님의 센스가 엄청 좋다는게

한번에 느껴지더라구요! :D

 

 

 

 

 

 

 

 

요로삐 눈을 사로잡은건 바로 안쪽에 있는

푸릇푸릇한 식물액자였어요!

 

포토존으로 사진찍기도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

 

 

 

 

 

 

 

 

인테리어를 구경하다 보니 주문하는 것도 까먹고ㅋㅋㅋㅋㅋ

 

카운터 앞쪽에는 명부 작성하는 종이와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으니

꼭 하셔야됩니다. :)

 

 

 

 

 

 

 

 

 

 

 

욜로삐가 방문한 피프티투헤르츠는 

크로플 맛집으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욜로삐가 안먹어볼수는 없죠!ㅎㅎㅎㅎㅎㅎㅎ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메뉴사진 참고해주세요~!

 

욜로삐는

아메리카노ICE(3,500원)

연유라떼ICE(4,500원)

유자애플티ICE(5,000원)

시나몬 크로플(7,500원)

인절미 크로플(7,500원)

딸기 크로플(12,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크로플 모형입니다.

너무 진짜같이 생겼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장님께 이거 모형이죠? 너무 잘만들어 졌네요!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크로플 만든거 비치해둔거라고 합니닼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속기는 또 처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자신 있으시다는 뜻이겠죠!

 

사장님표 수제쿠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로플과 음료를 주문하고 여기저기 둘러보니

이렇게 애완동물 목도리나 티코스터, 곱창밴드들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으시더라구요!

 

손재주가 엄청 좋아보였어요!

특히 저 딸기 티코스터는 완전 욜로삐스타일이더라구요ㅋㅋㅋㅋ

 

 

 

 

 

 

 

 

구경하다보니 음료 먼저 나왔습니다. :)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거의 없는 원두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완전 고소하고 담백해서

산미를 싫어하는 분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연유라떼는 맛있다고 이미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맛있는게 다 들어갔으니 당연한건가요ㅋㅋㅋㅋ

달달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유자애플티는 처음먹어봤는데

유자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거예요!

색도 완전 이쁘고 맛도 있고!

완전 만족입니다. :D

 

 

 

 

 

 

 

 

 

 

 

시나몬 크로플이 왔어요!

크로플 두개에 아이스크림 듬뿍해서 한덩이!

그리고 메이플 시럽까지!!

 

비쥬얼로 한번 죽고

냄새로 한번 죽고ㅜㅜㅜㅜ

먹기 전부터 완전 기대되더라구요!!!

 

 

 

 

 

 

 

 

이렇게 메이플 시럽을 골고오오오루 뿌려주고

먹었는데...

와.....

 

크로플은 바삭하니 따뜻하고

아이스 크림은 부드럽고 달달해

이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달달한데 시나몬 향으로 묵직하게 잡아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크로플이 와플처럼 생겼지만 식감 자체가 완전 달랐어요!

진짜 존맛 ㅜㅜㅜㅜ

 

 

 

 

 

 

 

 

두번째는 인절미 크로플!!!!

인절미 가루와 아몬드가 듬뿍있고

연유까지 주시더라구요!

 

연유를 골고루 뿌려서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연유 사기템인거 인정

달달하고 인절미 가루로 고소하니

바삭하고 따뜻한

조화가 최고!!!!!!!!!!!!!!

 

대신 먹을 때 숨을 들이키면 인절미가루가

훅 들어오니 조심해서 드세요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시즌 한정메뉴!

딸기 크로플!!!

딸기를 엄청 듬뿍 올려주시더라구요!

위에 연유도 샥샥 뿌려주시고.

 

딸기가 크로플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뭔가 위에 크로플 보다는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진짜 크로플 완전 맛집 인정입니다. ><

 

 

 

 

 

 

 

 

나가기 전에 너무 맛있어서 종류별로 포장을 했어요!

왜 있잖아요! 그런거!

엄청 맛있고 기분 좋은 음식을 먹었을때

가족들이랑 같이 먹고 싶다거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 먹고 싶은 느낌!

 

진짜 기분좋게 하는 뭔가가 있더라구요!

 

대신 포장은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집에 갈때 투게더를 사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듬뿍듬뿍 얹어서 먹으니 역시 존맛!!! ><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에너지 충전해서 갑니다!

힘든 일이 생기거나 힐링이 필요하면

바로 달려 올게요!!

감사합니다. ><

 

 

·피프티투헤르츠(광교)

 

+크로플 존맛집!

+친절함

+깔끔한 인테리어(분위기 깡패)

+주차(지하주차장 무료주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