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오션뷰 아니죠! 설악산뷰 맞죠! 속초 힐링카페 '어리틀빗' in.속초 (#5 강원도여행 속초 카페)

by 욜로삐 2020.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 인사드립니당.

 

오늘은 강원도여행의 마지막 장소!

여행을 가면 그냥 오기 아쉬운 마음에 급하게 찾아나선 곳을 알려드리려구요!

강원도 카페하면 대부분 오션뷰 카페가 많이 나오는데 사실 오션뷰는 여행 중 계속 보잖아요!

그래서 욜로삐는 설악산 뷰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힐링이 되는 카페!!

'어리틀빗'을 소개해드릴게요. :)

 

 

·어리틀빗(속초)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평일 09:30 - 19:00, 주말 09:30~21:00

주소: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길 157

전화번호: 033-631-0707

 

 

 

 

설악산뷰 카페!

어리틀빗(A Little Bit)에 도착했습니다!!

파아란 건물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주차는 좌측에 주차해도 되고 카페 앞쪽으로 주차를 해도 됩니다!

 

 

 

 

 

입그로 들어가기 전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이뻣어요!!

 

 

 

 

 

들어가면 마카롱과 쿠키들이 있어요.

정말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일단 주문부터 해야겠죠!!

메뉴판입니다. :)

 

 

 

 

 

주문하는 곳 안쪽으로는 빵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베이커리도 직접 만들고 있더라구요.

 

 

 

 

 

욜로삐는 밥을 너무 배불리 먹고 방문한 관계로 베이커리는 패스했습니당.

 

 

 

 

 

젤라또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더라구욯ㅎㅎ

 

 

 

 

 

자! 이제 주문도 했으니!

카페구경을 해볼까요?

 

저~~기 앞으로 보이는 곳이 설악산인데ㅜㅜ

날만 화창했으면 더 힐링되는 뷰가 보여졌을건데

흐려서 좀 아쉬웠어요!

 

 

 

 

 

앞마당은 정말 캠핑장 느낌으로 너무 이쁘게 해놨어요!

사실 도심에서는 이런 카페에 방문하기 힘들잖아요.

 

넓기도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불편함이 없겠더라구요!

 

 

 

 

 

카페 내부도 깔끔하면서 귀여운 인테리어들이 톡톡 튀었어요!

내부도 테이블이 적당히 많은 편이었습니다. :)

 

 

 

 

 

LED말도 귀엽죻ㅎㅎㅎ (말 맞낭ㅎㅎ)

식물도 다양하게 있어서 생동감도 있었어요!

 

 

 

 

 

세계지도로 나라별 시간별로 시계도 맞춰놓고!

쇼파가 엄청 편해보이는 자리였습니다.

 

 

 

 

 

여기는 연인을 위한 자린가요?

나란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외부에는 데크 위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욜로삐가 뽑은 1등 자리는 여기였어요!

날씨 영향도 안받으며 설악산뷰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자리!

큰 액자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느낌이죠?

 

 

 

 

 

여기는 카페 뒤쪽에 위치한 공간!

따로 모임을 가질때 좋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어리틀빗(A Little Bit)의 포토존은 여기라고 생각해요!

파아란 건물이 너무 이뻐서 사진이 색감 좋게 잘 나오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진짜 욜로삐는 화장실 깔끔한 식당이나 카페가 너무 좋더라구요!

 

 

 

 

한쪽으로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으니 물과 티슈, 시럽 등은 여기를 이용하시면 돼요!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커피가 나와있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다 아아 드신다고해서

욜로삐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욯ㅎㅎㅎ

 

정말 파란 카페는 봐도봐도 이쁘네요.

 

 

 

 

 

커피를 좀 마시고 어리틀빗의 마스코트들을 보러갔어요!

여기 애기고양이들이 너무 귀엽게 다 모여서 코 자고있더라구요ㅜㅜㅜㅜ

심멎 주의하세요.....

 

 

 

 

 

한쪽에 고양이들 집이 잘 지어져 있었는데 너무!! 너무 귀여웠어요!

어리틀빗은 반려동물 동반가능카페거든요!

 

진짜 애교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ㅜㅜ

손 만지려는거 보세요ㅜㅜ

 

 

 

 

 

자기들끼리도 너무 잘 놀고 엄청 활발하고!

애교도 많아보이고ㅜㅜㅜㅜ

 

 

 

 

 

둘이 엉켜서 엄청 잘놀죻ㅎㅎㅎㅎㅎ

집도 무려 3층짜리 집이였어요!

카페 주인의 고양이사랑ㅎㅎㅎㅎ

 

 

 

 

 

짜잔!

냥냥이들 놀아주는걸 찍어왔어요!

손가락 사냥하려곻ㅎㅎㅎㅎㅎㅎㅎ

너무귀엽죠ㅜㅜㅜ

 

 

 

 

 

너무 사이가 좋아보이죠?ㅋㅋㅋㅋㅋㅋㅋ

한라산뷰도 힐링인데 이친구들한테 엄청 힐링받고왔네요! ><

 

 

 

 

 

강원도 여행으로 바다를 많이 보신 분들!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

고양이 좋아하시는분들!!

반려동물 같이 여행오신 분들!

따질 것 없이 어리틀빗 정말 좋았어요.

 

힐링하기 좋은 카페 추천합니다. :)

 

·어리틀빗(속초)

 

+넓은 정원

+인테리어

+한라산뷰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차공간 많음

-자차 이용해야 함

-화장실 협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