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시원하게 탁트인 오션뷰 ‘파스쿠찌’ in.울주

by 욜로삐 2023.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삐입니다 ><

요즘 날이 너무 좋아서 외출하기 최고인거 같아요!
오랜만에 드라이브겸 울주에 위치한 진하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산책하다 우연히 파스쿠찌 카페를 발견했는데
위치가 너무 좋은거있죠!
카페인 충전도 할 겸 바로 들어가 봤습니다.

 

 

 

파스쿠찌 1층입니다.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이 좋고 좌석도 많이 비치되어 있어요!

 

창가 쪽에 있는 테이블은 바로 콘센트를 꼽을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메뉴는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따로 촬영은 안 했어요!

욜로삐가 주문한 음료와 간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L) 5,000원

-코코넛 커피 그라니따 6,500원

-NEW 허니브레드+젤라또 6,700원

 

 

2층에 올라오면 넓은 카페자리들을 볼 수 있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

 

식물들도 적절히 배치해 둬서 눈정화도 됩니다 :)

 

 

이렇게 앉아있으면 바로 앞은!!

진하 해수욕장입니다!

 

진짜 바로 앞이 해수욕장인데

소나무가 적절히 배치되어 있어 그냥 바다를 보는 것보다 더 이쁜 거 같아요!

 

 

창가 쪽으로 자리 엄청 많죠?

사진으로 다시 봐도 따사로운 햇살에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한여름에는 햇볕 때문에 많이 더울 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이런 뷰를 보기 위해서는 더위쯤이야 참아볼 만할 거 같아요 ><

진짜 뷰가 너무 좋아요..

 

욜로삐는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한적한 해수욕장을 이렇게 편하게 즐길 수 있다니!!

 

진하 해수욕장으로 자주 힐링하러올거같아요!

 

 

화장실은 적절히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

매장 크기에 비해 협소하니 사람이 많을 때는 타이밍이 중요해욯ㅎㅎㅎ

 

 

금방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짜잔!

욜로삐는 허니브레드 위에 생크림 대신 젤라또로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허니브레드!! 역시 맛있어요!!

날이 더웠었는데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으니 정신 바짝드네요 ><

 

코코넛 커피 그라니따는 처음 마셔보는데 주문할 때는 베트남의 콩커피 맛을 생각했어요!

근데 신맛이 강하게 나서 살짝 많이 당황했어요 ㅠㅠ

원래 이렇게 신맛이 나는 음료인지는 처음 먹어봐서 판단이 안되지만

거의 다 남겼습니다ㅠㅠ

 

역시 욜로삐는 실패 없는 아아가 제일 좋아요 ;)

 

 

그냥 앉아 바다만 보고 있어도 힐링 제대로 되는 파스쿠찌!

바쁘다 바빠 현대인들은 평일에 힘든 일 많았을 텐데

가까운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파스쿠찌(진하비치점)

+위치

+전용주차장

+뷰

-코코넛 커피 그라나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