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수원역 백종원의 자존심을 건 중식당! 홍콩반점이 아닌 '리춘시장' in.수원

by 욜로삐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요즘 갑자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해서 많은 분들이 불안해 하실거같아요ㅜㅜ

욜로삐도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면서 회사-집, 회사-집 반복이네요ㅜㅜ

 

이렇게 힘들때 우리에게 힘이 되는...맛있는 먹거리!

오늘은 가을에 방문했던 수원역 중식당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백종원 선생님 중식당 하면 많은 분들이 홍콩반점을 떠올리실텐데

홍콩반점은 식사 위주라면 여기는 안주 위주의 중식당이예요!

바로 중화요리주점인 '리춘시장'입니다!

 

욜로삐는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지점을 다녀왔어요. ><

 

·리춘시장(수원역점)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리춘시장입니다!

욜로삐는 이 건물 2층에 있는 철구PC방에서 자주 데이트를 하는데요ㅎㅎㅎㅎ

오버워치 열심히 뛰어다니고 허기져서 리춘시장에 다녀왔어요!

 

 

 

 

 

 

 

 

욜로삐는 대기가 없었는데 혹시 대기줄이 있다면 

안내문에 따라주시면 됩니다!

 

아참! 수원역에서 음주를 하시는 분들은 신분증은 꼭 지참해주세요!

항상 검사하더라구요!

 

 

 

 

 

 

 

 

리춘시장 내부입니다.

적당한 크기에 중국식당의 느낌이 물씬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일단 욜로삐는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음식도 백종원선생님의 레시피대로 한거니 맛있겠쮸?!

 

 

 

 

 

 

 

 

 

리춘시장 음식 메뉴판입니다.

오버워치를 너무 열심히 뛰고와서 그런지 허기져서

정말 다 시켜버리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그래도 데이트 하는 것 치곤 많이 시켰다늖ㅎㅎㅎㅎㅎㅎㅎ

 

 

 

 

 

 

 

 

식당 내부로 들어오니 신메뉴가 포함된 메뉴판이 있어서

다시 찍었어요!

메뉴 참고해주세요~

 

 

 

 

 

 

 

 

여기는 주류 및 음료 메뉴판입니다.

만만춘 엄청 먹고싶었는데 품절이여서 슬펐떤....또록

 

 

 

 

 

 

 

 

기본으로 단무지랑 닭다리과자가 나왔어요.

닭다리과자 진짜 오랜만인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주문한지 얼마 안지났는데 멘보샤(9,800원)가 벌써 나왔어요!

욜로삐가 리춘시장에 가야겠다고 마음먹은 메뉴가 바로 멘보샤였거든요!!

오우예~~~!!!!!

완전 기대됩니다ㅠㅠㅠㅠ

 

 

 

 

 

 

 

 

 

안주가 있는데 술이 없으면 섭섭하겠죠?!

만만춘을 못먹으니!!!

욜로삐는 만만춘하이볼(3,900원)을 주문했어요. :)

 

하이볼은 솔직히 맛있지는 않았어요!

역시 하이볼은 산토리인가욯ㅎㅎㅎㅎ

 

 

 

 

 

 

 

 

다음으로 나온 안주는 건두부무침(6,000원)!

건두부가 면처럼 촤락촤락 펼쳐져 있고 고기랑 오이 등이 버무려져 나왔어요!

 

 

 

 

 

 

 

 

다음은 두번째로 기대됐던!

계란볶음밥(6,000원)입니다! +_+

중식 볶음밥을 좋아하는 욜로삐한테는 환장하는 음식....츄릅

 

 

 

 

 

 

 

 

마지막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욜로삐가 너무나 좋아하는!!!!!

짬!!!!뻥!!!!타앙!!!!!!!!!!!!(12,000원) ><

 

글쓰면서도 흥분되네요.....머쓱

방문한 날 가장 비싼 음식인 짬뽕탕!!!!!!!!

 

음식들이 대부분 가성비가 좋았어요!

 

 

 

 

 

 

 

 

욜로삐는 음식이 다 모인 사진을 찍기 위해 열심히 참았어요!

멘보샤 하나 먹어도 티 안날거같아 잠시 흔들렸지만

풀샷을 찍기위해 잘 참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둘이 먹기에는 완전 푸짐하죠?!

그래도... 다 먹을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해볼까요?!

 

 

 

 

 

 

 

 

먼저 급하게 멘보샤 먹으려다가 삐끗해섴ㅋㅋㅋㅋㅋㅋㅋ

급한게 너무 티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소스를 코오옥 찍어서!

냠냠!!

멘보샤는 어느 식당을 가던 비싼음식이여서 잘 못먹었는데ㅜㅜ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절대 싼맛 안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바속촉이 바로 이런게 아니겠어요?!!!

 

 

 

 

 

 

 

 

다음으로는 건두부무침!

시원하게 나온 무침은 새콤달콤했어요!

 

사실 크게 기대는 안했던 1등메뉴인데...

완전 반전이여서 진짜 행복했어요..

중독되는 맛!!

 

 

 

 

 

 

 

 

다음으로 계란볶음밥!

말해 뭐해요...

밥알 하나하나 놀아줘서

불맛도 나줘서

대떠대떠

만족이얌!

 

 

 

 

 

 

 

 

다음으로 정말 진했던 짬뽕탕!

많이 기대했지만 크게 다른 맛 없던ㅎㅎㅎㅎㅎㅎ

생각하시는 짬뽕탕입니다!

 

쭈꾸미는 덜익힌건지 비린향이 좀 많이 심했어요.

두번째 방문했을 때도 쭈꾸미는 똑같이 비리더라구욯ㅎㅎ

 

 

 

 

 

 

 

 

이렇게 당면도 있었어요!

욜로삐가 좋아하는거 또 어떻게알곻ㅎㅎㅎㅎㅎㅎㅎ

 

양이 정말 많아서 힘들었는데....

여신님과 둘이 다 해치웠어욯ㅎㅎㅎㅎㅎ

 

리춘시장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친구들과 한잔 하러와도 좋겠더라구요!!!

역시 믿고 먹는 백종원 선생님! 따봉

진짜 맛있게! 그리고 배터지게 너무 잘먹었습니다. :)

 

 

·리춘시장(수원역점)

+가격

+양

+맛

+주차 가능

-쭈꾸미

-공용 화장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