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수원역 생맥주의 자존심을 보여준 '인쌩맥주' in.수원

by 욜로삐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요즘들어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면서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코로나 확진자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서 못된 코로나19 바이러스 이겨내요!

 

오늘은 가을에 방문했던 수원역에 위치한 생맥주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수원역 로데오거리를 걸으면 항상 인쌩맥주집에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구요!

그래서 꼭 가봐야지가봐야지 생각하다가 결국 다녀왔습니다. :)

 

·인쌩맥주(수원역 로데오거리)

 

 

 

 

 

 

 

수원역 로데로거리에 위치한 인쌩맥주집입니다!

일단 외관부터 젊은 층의 고객들이 좋아할만한 깔끔인테리어였어요!

 

욜로삐는 운이 좋게도 웨이팅없이 들어갔어요! ><

평소에는 웨이팅이 엄청 길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인쌩맥주 내부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죠?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어요!

 

 

 

;

 

 

 

안쪽은 정원 스타일로 꾸며져있었어요!

입구쪽보다는 안쪽이 더 분위기있더라구요!!

 

 

 

 

 

 

주문은 테이블 위에 테블릿을 활용하시면 돼요!

막 목소리 높여가며 여기요!! 저기요~!!! 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

 

 

 

 

 

 

살얼음 생맥주(3,500원)를 주문했어요!

너무 시원해보이죠?!

 

살얼음 생맥주는 먹을때 너무 맛있는데 다음날 머리가 좀 아프더라구요ㅜㅜ

과음은 자제해요 우리!

 

 

 

 

 

 

1차로 음식을 먹고 방문해서 배가 많이 안차는 안주로 주문했어요!

바로 마약옥수수(5,900원)!!!!

욜로삐가 옥수수 귀신인데..

옥수수는 그냥먹어도 맛있는데

마약같은 소스들이 듬뿍듬뿍!!

 

 

 

;

 

 

 

일단 받으면 이렇게 칼로 샥샥샥

먹기좋게 잘라내줍니다.

 

혼자 먹을거 아니면 꼭 잘라서 같이 나눠먹어야돼욯ㅎㅎ

 

 

 

 

 

 

다 잘라내고 난 후

밑에 있는 소스들을 잘 버무려서 먹었어요!

진짜 진심....

맛이 없을 수 없는 반칙메뉴 ><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안주 하나로는 부족해!!

뿌링치즈볼(5,900원)을 주문했어요!

 

딱봐도 맛있겠죠?

생각하는 그맛 맞아요!

맥주안주로는 쵝오....따봉

 

 

 

 

 

 

두번째 살얼음생맥주!

한잔으로는 부족하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챠라라라라란

프레쉬한 느낌이 지금도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ㅋ

 

 

 

 

 

 

일단 실내는 굉장히 시끄러워요!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좀 별로일거같아요!

 

생맥주는 머리가 띵할 정도로 시원해요!

살얼음생맥주의 장점이죻ㅎㅎㅎㅎㅎ

 

안주는 가성비가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맛!

학생분들이 많이 올거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

인쌩맥주에서 간단하게 잘 먹고갑니다!

 

·인쌩맥주(수원역 로데오거리)

+가격

+맛

+빠른 회전율

+넓은 홀

-주차 불가능

-많이 시끄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