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중앙동 칼국수 맛집 '중앙홍두깨칼국수' in.안산

by 욜로삐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안산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안산의 중심!

중앙동에 위치해 있는 칼국수 맛집인데요!

바로 '중앙홍두깨칼국수' 입니다!!! ><

 

·중앙홍두깨칼국수

 

 

 

 

 

중앙홍두깨칼국수 외관입니다!

롯데볼링센터 맞은편 건물에 있어요!

 

 

 

 

 

 

이건 메뉴판!

면을 좋아하는 욜로삐 커플인지라

면음식점을 들어가면 항상 고민이 많아져요!!!!

 

뭘 먹어야하낳ㅎㅎㅎㅎㅎㅎㅎ

 

이 날은 고민고민하다가 샤브칼국수(1인분 9,000원)를 선택했습니다.

 

 

 

 

 

 

김치!!

테이블마다 이렇게 김치가 올려져 있어요!

 

 

 

 

 

 

각자 먹고싶은 만큼만!

아니!

먹을 수 있을 만큼만!

 

근데 진짜 여기 열무김치랑 배추김치 짱맛....

 

 

 

 

 

 

테이블마다 소스도 따로 구비되어 있으니

소스를 만들어 먹으면 돼요!

 

겨자를 좋아하는 욜로삐는 간장과 겨자 1:1로 했어요 ><

 

 

 

;

 

 

 

먼저 샤브샤브가 나왔어요!

2인분 양입니다!

 

 

 

 

 

 

쨔라란!

뭔가 구성을 보아하니

욜로삐가 대학생때 자주가던 등촌칼국수랑 비슷했어요!

 

진짜 자주 먹다가 졸업하고 이런 스타일을 못먹었는데 ㅜㅜ

완전 기대되더라구요!!

 

 

 

 

 

 

보골보굴보글보글

칼국수 육수가 끓어 오릅니다!!!

 

버섯이 많이 들어가 국물이 개운했어요!

빨간 국물이지만 맵지는 않았구요!

 

 

 

 

 

 

끓으면 뭘 해야될까요?!

맞아요!!

 

가장 먼저나온 샤브샤브 고기를!!

스으윽~~~~~~

넣어줘요!

 

속으로

1초

2초

3초

세고 똬앗 꺼내면!

 

 

 

 

 

 

쨔라란!

대떠!!!!!

샤브샤브 완성입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죠?!

육수를 잘 머금은 고기는...

말해 뭐합니까ㅜㅜㅜㅜ

 

 

 

;

 

 

 

이렇게 미나리랑 버섯!

그리고 정성스럽게 익힌 고기까지!

 

처음에 만들어 놨던 겨자소스에 젹셔 먹으면!!

맛이 있겠어요 없겠어요ㅜㅜㅜㅜ

 

 

 

 

 

 

솔직히 샤브샤브는 금방 먹잖아요!

여기는 칼국수집이야!

 

칼국수를 투하해줍니다!!!

 

 

 

 

 

 

칼국수면은 생각보다 오래 익혀야돼요!

안그러면 심지쪽이 덜익을수있거든요!!!

 

그럼 안돼여!!!

푹 익혀주세요!

보글보글보글

 

 

 

 

 

 

충분히 탱탱하게 익혀진 칼국수 면이 보이시나요?!

 

 

 

 

 

 

챠라란~~

면빨도 탱글탱글

고기까지 익혀서 국물이 더욱 진해진

샤브칼국수입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

 

 

 

마지막 코스로는

바로바로 볶음밥이 남아있습니다 ><

 

 

 

 

 

 

욜로삐는 국물을 조금 자박하게 남겨놔서 볶음밥보다는

죽처럼 되게 먹었어요!

 

등촌도 죽처럼 만들어 먹거든요!

 

 

 

 

 

 

이렇게 열무김치랑도 먹구요!!

 

 

 

 

 

 

이렇게 배추김치랑도 먹으면!!

끝.

 

진짜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처음 음식들이 나왔을때는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네?

생각했거든요!

 

근데 절대로 적지 않아요.

진짜 배불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등촌칼국수 느낌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칼국수 종류도 많아서 자주 와야겠다고 다짐하고 나왔어욯ㅎ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

 

 

·중앙홍두깨칼국수

+양

+맛(깔끔, 김치 존맛)

+간단한 식사 가능

+공용주차장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