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평범한 떡볶이는 가라! 수원역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in.수원

by 욜로삐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수원역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떡볶이도 평범한 떡볶이가 아니죠!

맛있는 것을 팍팍 추가해 더 맛있어진 떡볶이!

바로 '압구정곱떡' 입니다!

 

·압구정곱떡(수원역 로데오거리)

 

 

 

 

압구정곱떡 외관입니다!

외관부터 맛집 스멜이 팍팍 느껴졌어요!

알록달록한 입구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

그럼 같이 들어가보실까요?!

 

 

 

 

 

 

압구정곱떡 내부입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었어요!

 

단체손님도 무리없이 받을 수 있고

뭐니뭐니해도 인테리어가 차분하면서 센스있더라구요!

음식 나오기 전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

 

 

 

 

 

 

압구정곱떡 메뉴입니다.

시그니처메뉴인 한우곱창떡볶이를 먹을까 하다가

고기가 더 땡겨서 진짜차돌떡볶이S(18,000원)를 주문했어요!

 

떡볶이 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었어요!

 

 

 

 

 

 

기다리다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어요 :)

거울에 비친 조명이 너무 이쁘죠?!

 

 

 

;

 

 

 

먼저 단무지랑 앞접시가 나왔어요!

떡볶이 먹을때는 단무지가 꼭 필수죠ㅎㅎㅎㅎ

 

 

 

 

 

 

자 욜로삐는 먹을 준비가 됐어요!

빨리 주세요!!!!

 

 

 

 

 

 

음료도 나왔어요!

압구정 봉봉(3,500원)!!!

 

 

 

 

 

 

그리고 뒤이어 나온 떡볶이!

 

빨리 끓여서 먹어야죠!

음식 보니까 배가 급격히 고파졌거든욯ㅎㅎㅎㅎㅎ

 

 

 

 

 

 

보골보골보골보골

잘 끓고 있어요!

 

먹기 전에 이 기다림이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군침만 흘렸네요ㅜㅜ

 

 

 

 

 

 

차돌양도 어느정도 있고 괜찮았어요!

고기는 언제나 진리죻ㅎㅎㅎ

 

 

 

 

 

 

보글보글보골보굴

어때요?

완전 배고파지죠?!

 

글 작성하는데 꼬로록소리가 나네요...ㅋㅋㅋㅋㅋ

 

 

 

 

 

 

자! 이제 다 익었어요!

슬슬 먹어볼까죠?!

 

 

 

;

 

 

 

먹기 전 옷에 잘 튀면서 먹는 스타일인 욜로삐와 여신님

앞치마 챙겨왔어요!

 

앞치마도 일회용으로 사용하니 요즘같은 시기에 참 좋더라구요!

 

 

 

 

 

 

먼저 라면면면면면

떡이 다 익기 전에 라면부터 호로로록

 

 

 

 

 

 

그리고 면같이 긴~~~~~~~떡볶이 떡!!

그냥 하나 쭈우욱 면치기하고싶었지만 참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

 

 

 

 

 

 

가위로 싹뚝싹뚝 먹기좋은 크기만큼 잘라줍니다!

 

 

 

 

 

 

숙련된 여신님의 시범이 있어요!

싹뚝싹뚝

완전빠르죠?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배가 고팠어요.....

 

 

 

 

 

 

이렇게 한움큼 떠서 개인 앞접시에 따악!

 

 

 

 

 

 

차돌은 불향이 있어 너무 맛있더라구요!

떡볶이랑도 잘어울리고!

면이랑 먹어도 잘어울리고!!!

 

국물까지 진하게 해줘서 일석이조!

 

 

 

 

 

 

압구정봉봉을 생각없이 마시다가 빨대에 뭐가 걸려서 안나오는거예욬ㅋㅋㅋㅋㅋ

그래서 밑에 봤더니 생귤잌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

 

 

 

 

 

 

떡도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양이 적을 것 같았는데 욜로삐 커플이 먹기에는 딱 좋았어요!

맛있어보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식었을때는 다시 한번 보골보골보골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너무 많이 끓이면 국물이 다 쫄아서 볶음밥 먹기 힘드니까 조절 잘하세요!!!

 

 

 

;

 

 

 

자 떡을 조금 남기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바로 콘치즈볶음밥(4,500원)!!!!!!

일반 볶음밥을 주문하려다 콘치즈라는 어마무시한 녀석들이 눈에 들어와서

콘치즈볶음밥으로 선택했어요!!

 

 

 

 

 

 

저 영롱한 콘치즈가 보이시나요??!!!!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위쪽에 있는 치즈는 잘 안녹으니 돌돌돌 돌려주면서 잘 녹혀줘요!

 

 

 

 

 

 

그럼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콘치즈볶음빱이 완썽!!!! ><

 

 

 

 

 

 

치즈 보세요....

볶음밥은 기본으로 주문하면 안돼요!

콘치즈로 먹는다고 약속해요 우리....

 

떡볶이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으면 되는거냐ㅜㅜㅜㅜ

 

 

 

 

 

 

마지막은 누른치즈를 벅벅 긁어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심으로...

쫀독쫀독 넘맛 ><

 

 

 

 

 

콘치즈볶음밥까지 해치우고 나니!

메뉴판에 있는 빙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욯ㅎㅎㅎㅎㅎ

어차피 카페에서 먹을거 다 해결하자는 생각에 주문한

압구정빙수(6,000원)!!!!

 

 

 

 

 

 

눈꽃빙수로 엄청 부드러워요!

팥도 전혀 싼느낌이 안들고 먹기 좋더라구요!!

 

 

 

 

 

 

연유를 샤악 부어서 먹으니 매콤했던 입안을 정리해 주는 느낌이여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떡볶이 집에 빙수라니..

생각 잘하셨네요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

 

압구정곱떡은 떡볶이 치고는 좀 비싼편이었어요!

양도 가격에 비해 그렇게 많은 편도 아니었구요!!

 

그래도 비싼만큼 확실히 맛은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압구정곱떡(수원역 로데오거리)

+넓은 홀

+빠른 회전율

+맛

-가격

-주차 불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