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깔끔한 국물이 예술인 '박승광해물손칼국수' in.김포

by 욜로삐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갑자기 들어닥친 한파로 모두 힘드시죠ㅜㅜ

욜로삐도 요즘 아침에 일어나 이불 밖으로 나오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오들오들 추운 날!

엄청 잘 어울리는 시원~~~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여기는 여름에 방문했는데 이제야 소개해 드리네요ㅋㅋㅋㅋ

바로 김포에 위치한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입니다!

 

 

 

 

 

 

 

 

 

욜로삐는 해장을 하기 위해 국물이 시원한 맛집을 찾아갔어요!

먹고나서 확인해보니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는 체인첨이 여러곳에 있더라구요!

욜로삐가 방문한 곳은 김포에 위치한 본점이었습니당. :)

 

 

 

 

 

 

방문 당시 이른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나갈때 쯤 많이 몰려오시더라구요ㅎㅎㅎ

 

홀은 테이블 수도 많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해물칼국수가 얼큰육수와 맑은육수가 따로 있었어요!

 

한가지만 먹을 수 없기에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

 

그리고 해물칼국수(11,000원/1인)에는 해물파전이 빠질 수 없죠!

해물파전(12,000원)이랑 고기만두(5,000원)도 주문했어요!

 

 

 

 

 

 

여기는 SBS에서 방영하는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더라구요!

 

 

 

 

 

 

그리고 욜로삐가 자주보는 프로그램!

바로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었다고 합니다!!

 

먹기 전부터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먼저 김치가 나왔어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김치! 똬앗!

 

김치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욜로삐는 원래 익은 김치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막 익히지도 않은 김치인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메인 메뉴!!

해물칼국수가 나왔어요!!!

먼저 맑은육수!

 

어마어마하게 들어간 해물 보이시나요?!

 

 

 

 

 

 

얼큰이도 나왔습니다!!

크...

이렇게 해물이 폭탄처럼 들어가 있는데..

국물이 안시원할 수 없는 맛이겠죠..

 

 

 

 

 

 

보골보골보글보글

끓고 나면 직원분이 낙지와 오징어를 잘라서 먹으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맑은 육수는 진짜 너무 깔끔했어요!

멋을 내지 않고 해산물로 정직하게 낸 국물느낌?

이게 진짜 해장에 최고더라구요!!

 

 

 

 

 

 

보글보글바글바글!!!!

얼큰육수도 냠냠

얼큰이도 텁텁한 느낌 하나 없이 깔끔하게 매콤한 맛이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깔끔한데도 묵직한지..

먹는 내내 어우~~으아~~~크으~~~

하면서 아저씨 사운드 풍부하게 내며 먹었네욯ㅎㅎㅎㅎㅎㅎ

 

 

 

 

 

 

진짜 해산물이 엄청 많더라구요!

먹어도 먹어도 안줄어드는 느낌ㅎㅎㅎㅎ

국물 맛을 우러나게 해주는 홍합, 바지락, 백합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통오징어와 대왕낙지까지!!

해장하러 왔다가 몸보신 하고가는 느낌을 받았씁니다!

 

 

 

 

 

 

중간에 나온 고기만두!

고기만두는 그냥 그랬어요ㅎㅎㅎㅎ

딱 냉동고기만두 잘 찐 느낌?

 

 

 

 

 

 

해물파전은!!!

인정!!!

 

해산물이 곳곳에 많이 들어가있고!

겉바속촉 제대로 보여주는 해물파전이였어요!

 

숙취가 있어 많이 못먹을 것 같았는데

먹는 중에 술이 깨버려서 엄청 흡입했어욬ㅋㅋ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ㅋㅋㅋㅋ

 

 

 

 

 

 

짜잔!!이번에는 면 투하!!!

해산물을 다 먹으면 면을 넣어서 먹어요!

 

 

 

 

 

보골보골!!!

면수가 솩 퍼지면서 국물은 점성이 진해져

뭔가 더 묵직한 느낌을 줬어요!

 

끝까지 맛있으면 반칙인데..

너무 깔끔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정말 맛있는 한끼를 먹고 나왔어요!!

 

정말 박승광최강! 해물칼국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해물칼국수 생각하면 한번씩 방문할게요!

 

깔끔한 국물 맛을 느끼고 싶다면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추추추천 드려요!

 

·박승광최광해물손칼국수

가게 앞 넓은 주차장

+맛(깔끔, 김치 존맛)

양(다양한 해산물)

+넓은 홀

-구석진 곳에 있어 찾아가기 어려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