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추억여행 가능한 돈까스집! '30cm 옛날수제 왕돈까스' in.안산

by 욜로삐 2021.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코로나와의 전쟁이 오랫동안 이어져서 많이 힘드시죠ㅜㅜ...

코로나 확진자 수가 1,000명대에서 600명대정도로 떨어져서 다행입니다ㅜㅜ

그래도 이럴때일수록 개인적으로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확진자 0명이 나오기를 바래요..!

 

오늘은 학생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은 가게를 소개할게요!

욜로삐 어렸을때는 왕돈까스가 엄청 유행했었거든요!!

배터지는 생돈까스라고 김밥천국처럼 어딜가든 있는 가게가 있었어요!

 

병원을 다녀오면 항상 어머니께서 돈까스를 사주셨는데

여기에 가니 그 맛이 느껴지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옛날 감성

 

요즘은 왕돈까스를 많이 안팔고 일식돈카츠가 인기를 끌어서

경양식 돈까스집은 찾기가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바로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30cm 옛날수제 왕돈까스'입니다!

 

 

 

 

 

 

 

가게는 안산 중앙동 노블레스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복도 끝쪽에 있으니 잘 찾아가야 합니다!

 

 

 

 

 

 

먼저 내부는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테이블수도 적당히 많았습니다.

 

 

 

 

 

 

인테리어를 보니 정말 학생때 자주가던 가게들 분위기였어요!

캔모아감성정도?ㅋㅋㅋㅋㅋㅋ

 

 

 

 

 

 

한쪽에는 만화책도 비치되어 있어요!

음식 나오는 동안 읽을 수 있겠더라구요. :)

 

미스터 초밥왕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완전 반가웠어요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돈까스도 종류별로 있고 우동류나 밥종류도 따로 있었어요.

 

욜로삐는 30cm 특대돈까스(9,000원), 오므라이스(6,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청량감을 더해줄 사이다(2,000원)까지!

 

 

 

 

 

메뉴판에 도전 특대(1+1) 돈까스가 있었는데

10분 안에 먹으면 공짜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욜로삐는 맛있게 즐기면서 먹을 생각이라

도전할 생각도 안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대식가이신 분들이나 도장깨기 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테이블 한쪽에는 후추가 준비되어 있고,

티슈, 스푼, 포크, 나이프가 비치되어 있어요!

 

통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

 

 

 

 

 

 

먼저 스프랑 김치가 나왔어요!

욜로삐가 진짜 스프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 반가웠어요!

크림스프에 후추 톡톡톡!

 

스프는 추가(500원) 가능입니다!

 

 

 

 

 

그리고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와 진짜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밥은 하트모양으로 나왔어요ㅋㅋㅋㅋ

 

 

 

 

 

 

경양식은 이렇게 소스에 적셔서 먹어야 맛이 있더라구요!

듬~~뿍 적셔서!

 

 

 

 

 

크기 비교를 위해 사이다를 놔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캔사이다가 작아보이는 효과를 받는 정도이니

어느정도 큰지는 짐작이 오시죠?ㅋㅋㅋㅋㅋ

 

 

 

 

 

 

돈까스 단면입니다!

고기가 그렇게 얇지는 않더라구요!

식감도 어느정도 씹히고 괜찮았어요ㅎㅎㅎㅎ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홍익돈까스보다 나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예상하셨겠지만 가격게 맞는 맛이예요!

 

특별한 맛은 없지만 어렸을때 먹던 돈까스의 느낌!

 

 

 

 

 

 

다음으로 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진짜 옛날 스타일로 딱 나왔어요!!

 

 

 

 

 

 

안쪽 볶음밥이 알차게 들어가 있구요!

오므라이스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맛이 맞아요ㅋㅋㅋㅋ

특별한 맛은 없지만 친근한 느낌을 주는 맛!

 

뭔가 오랜만에 동심의 느낌을 받는 그런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은 이런 가게가 많이 없어져서 아쉬운데

자주 못가는 만큼 느낌이 더 특별한 것 같아요!

 

양이 많아서 완전 든든하게 먹고 나왔어요!

가끔 생각나면 방문할게요!

잘 먹었습니다!

 

 

·30cm 옛날 수제 왕돈까스

공용 주차장 주차가능

+추억여행

+넓은 홀

-구석진 곳에 있어 찾아가기 어려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