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본오동 맛으로 승부하는 중식당 '해룡' in.안산

by 욜로삐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요즘 코로나 2.5단계로 모두 힘드시죠ㅜㅜ..

욜로삐도 요즘은 회사-집-회사-집 루틴으로 어디를 못가고 너무 답답하더라구요ㅜㅜ

 

또 갑자기 한파가 찾아와서 진짜 몸도 마음도 얼어버린것 같은 느낌이예요..

이럴때 일수록 더욱 힘내야죠!!

 

그래서 오늘은 모두 힘내시라고!

맛있는 중식당을 추천해 드릴게요!

맛있는거 먹고 힘내야죠ㅎㅎㅎ

 

여기는 벌써 욜로삐가 10년 넘게 알던 곳이예요!

어렸을때부터 자주 가던 짬뽕 맛집!!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해룡'입니다!

 

 

 

 

 

 

 

 

해룡을 다녀온건 초가을정도였어요!

외부는 이렇게 생겼고 가게 앞에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3대정도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

 

 

 

 

 

 

가게 내부입니다!

홀은 보통크기예요!

 

 

 

 

 

 

해룡은 물을 일회용으로 줘서 너무 좋아요!

코로나 전부터 계속 이랬었는데 코로나 때문이라도 더 안전한 느낌이 듭니다!

 

테이블에는 식초와 고운 고춧가루, 간장이 있어요!

 

 

 

 

 

 

중식당의 기본 반찬!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나왔어요!

 

양파를 춘장에 찍어 먹는게 왜이리 맛있을까요ㅎㅎㅎㅎ

자꾸 손이가요!

 

 

 

 

 

 

해룡 메뉴판입니다.

욜로삐는 해룡에 오면 항상 주문하는 것이 있어요!

바로 낙지항아리짬뽕(20,000원/2인) 입니다!!!

 

 

 

 

 

 

엄청 넓은 그릇에 국물 가득! 홍합 가득! 해산물 가득!

그리고 낙지까지!!!

 

엄청 개운하면서 얼크으으은해요!!

 

이렇게 꽁꽁 언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여줄 것만 같은 맛!

이렇게 보니 오랜만에 먹고싶어지네요ㅜㅜ

 

 

 

 

 

 

촤라락 촤라락

해산물 보여드리려고 샥샥해봤어욯ㅎㅎㅎ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있죠?!

 

 

 

 

 

 

탱글탱글 면도 맛있습니다!

홍합을 다 정리하고 맘편히 호로로록

 

맛있는 음식 보니 녹네요녹앟ㅎㅎㅎ

 

 

 

 

 

 

오랜 기간 장사를 하면서 맛이 안변한 오래된 맛집!

계속해서 변하지 않고 쭉 가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갈수있게!!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오래된 당골집이나 맛집!

아니면 욜로삐가 추천하는 해룡에서 짬뽕 한그릇으로

지금같이 힘든시기 같이 잘 버텨봐요!!

 

얼큰~한 낙지항아리짬뽕 추천합니다!

 

 

·해룡(본오동)

+깔끔한 맛

양(다양한 해산물)

-가게 앞 좁은 주차장(눈치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