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대야동 주민들만 아는 동네 맛집 '대야잔치국수' in.시흥

by 욜로삐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시흥에 있는 국수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단풍이 들면서 날도 선선한 가을이었어요! :)

 

여기는 동네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피크시간에 방문하면 줄서서 먹을 만큼 손님이 엄청나요!

유명해지면 먹으러 가기 힘들지만 그래도 소개해 드립니닿ㅎㅎㅎ

대야동에 위치한 '대야잔치국수'입니다!

 

 

 

 

 

 

 

대야잔치국수집 앞에 나무들이 이쁘게 물이 들었길래

한장 건졌어욯ㅎㅎㅎㅎㅎㅎㅎ

 

이날은 정말 선선하니 날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는 기분좋은 날이었어요!

 

 

 

 

 

대야잔치국수집 외관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찾기 어려울수도 있어요!

번화가에서 좀 벗어난 곳에 있어든요.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다니 재료는 정말 믿을만하죠?ㅋㅋㅋ

 

 

 

 

 

 

메뉴도 정말 간단해요!

욜로삐는 잔치국수(5,000원), 비빔국수(5,500원), 꼬마물만두(3,000원) 주문했어요!

 

곱빼기를 원하시면 추가금액을 내지 않아도 받을 수 있어요!

근데 보통 곱빼기가 아니라는 것만은 알아두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

양이 진짜 많거든요!

 

 

 

 

 

 

양을 기본보다 적게 받고 싶으시면 미리 말씀하셔도 된다고해요!

욜로삐는 한그릇 정도는 뚝딱! 할수 있기에 기본으로 했어요ㅋㅋㅋㅋ

 

 

 

 

 

 

한쪽 벽면에는 명언들도 여러가지 적혀 있었어요!

제가 들어갔을 때는 대기하고 들어간거라 만석이여서 홀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어요ㅜㅜ

 

홀은 좁아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사실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맛있는 국수를 먹기 위해 감수해야죠ㅋㅋㅋㅋㅋㅋ

 

 

 

 

 

 

짜자아안!

국수가 나왔습니다!

 

반찬은 기본적으로 배추김치랑 다진고추가 나와요!

 

 

 

 

 

 

비빔국수 비주얼입니다!

오이, 상추, 단무지, 김 등이 들어가 있어요!

 

 

 

 

 

 

샵샵 섞어서 한입 준비!

비빔 양념장이 정말 욜로삐입맛에 딱 맞았어요!

 

많이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살짝 새콤하니 여러가지 맛들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면빨도 탱글탱글하니 좋았구요!

 

 

 

 

 

다음은 잔치국수!

잔치국수에는 지단, 표고버섯, 당근, 김 등이 들어가있었어요!

 

 

 

 

 

 

면 양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요..

잔치국수는 국물이 깔끔하니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대야잔치국수집은 전체적으로 과한 맛을 내지 않고 균형이 잘 잡힌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별미인 꼬마물만두!!

 

물만두도 왜 맛있죠?!

시중에서 판매하는 물만두일건데!

 

무슨 물만두를 쓰는지 궁금할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뭔가 국수랑 같이 먹어서 더 그렇게 느껴졌는지도 모르지만요ㅋㅋㅋㅋ

 

 

 

 

 

 

다 먹고 산책도 할겸 조금 걷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또 한장 건졌어요ㅋㅋㅋㅋ

이 날은 정말 음식도 맛있게 먹고 날도 좋고

뭐 하나 빠진게 없어서 좋았어요!

 

아참!

욜로삐 개인적으로는 비빔이 더 맛있더라구요 ><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야잔치국수

 

+맛

+양

-구석진 곳에 있어 찾아가기 어려움

-좁은 홀

-갓길 주차(따로 주차장이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