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이자카야 맛집 감동적인 오마카세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 in.화성

by 욜로삐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욜로삐의 당골!

술 생각하면 떠오르는 집!!

선술집 스타일로 동네 주민들만 아는 맛집인데요 :)

 

배우 류준열씨도 방문했었다는 맛집입니다!

 

화성 새솔동에 위치한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입니다!

 

이 가게는 작년 여름에 욜로삐가 리뷰를 했던 적이 있는데요!

항상 방문할때마다 오마카세를 꼭 먹고 말겠다는 다짐을 했었어요ㅋㅋㅋ

드디어 먹고 왔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나 다른 메뉴들 리뷰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2020/07/15 - [맛집/식당] - 안주와 술 그리고 분위기. 모든 것이 완벽한 이자카야 '작은선술집'

 

안주와 술 그리고 분위기. 모든 것이 완벽한 이자카야 '작은선술집'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욜로삐가 반해버린 선술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자카야는 다양하게 다녀봤지만 어딘가 하나 부족한 면이 많았어요. 음식이 맛있으면 분위기

yoloppi.tistory.com

 

 

 

 

 

오마카세는 1인 45,000원으로 낮은 가격대는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예약 없이 방문하면 못먹을수도 있으니

꼭꼭! 전화로 예약한 후 방문하세요!

 

 

 

 

 

 

언제봐도 정감가는 가게라고 생각해요!

이 선술집이 생긴 후 엄청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코로나가 심해져서 방문을 못하고있어요ㅜㅜ

 

 

 

 

 

 

오마카세를 주문하면서 에비수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에비수 생맥주를 파는 가게는 많이 없는거로 알고있는데ㅜㅜ

이렇게 만나니 너무 반갑더라구요ㅜㅜㅜㅜ

프리미엄생맥주!!!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일본식 달걀찜입니다.

푸딩같은 식감에 달달하며 고소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식감 자체가 자주먹던 달걀찜과는 천지차이죠 ><

 

 

 

 

 

달걀찜을 다 먹을때쯤 두부튀김을 주셨어요!

위에 특제소스가 발려져 있는데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타마미소라는 소스라고 하셨던거같아요!

 

 

 

 

 

 

그리고 밑반찬으로 먹을 음식이 나왔어요!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든 것들이라고해요!

수제피클과 유자를 섞음 무김치, 타코소라!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서 깔끔하니 좋았어요.

 

 

 

 

 

 

다음은 참치회인데 참치내장을 섞어서 만든 음식이라고 해요!

참치내장이라니 너무 생소했지요!!

 

 

 

 

 

 

참치내장이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참치를 먹은건 처음이여서 색다르더라구요!!!

 

역시 사징님 음식솜씨가..

큼! 아직 놀라긴 일러요!

이제 시작입니다!!!

 

 

 

 

 

욜로삐가 방문했을 때는 굴이 완전 제철이었거든요!

사장님께서 완전 실한 생굴과 바다포도를 주셨어요!

 

 

 

 

 

 

굴 보이시나요?!

진짜 완전 싱싱하고 알도 크고

우유맛 나는 느낌을 주는

엄청 맛있는 굴이었어요!

 

 

 

 

 

 

다음은 바다포도!

ASMR 방송으로 굉장히 유명세를 탄 음식입니다!

욜로삐는 이날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 많았네요ㅋㅋㅋㅋ

처음 씹었을때 톡톡톡 터지는 식감이 진짜 매력적이었어요!

 

맛이 있는건 아닌데 식감 자체가 너무 독특하더라구요!

톡!톡톡!><

 

 

 

 

 

 

다음은 굴튀김!

아까 굴 싱싱한거 보셨죠?

그 싱싱한걸 이렇게 튀김으로 해주셨어요!

완전 겉바속촉에 고소고소 ><

 

 

 

 

 

 

그 다음은 일본식 돼지고기 조림!

부타노가쿠니라는 음식입니다!!

이것도 제대로 된건 처음 먹어봤네요...

 

진짜 입에서...

사르르 녹아서 사라졌어요......

 

먹고 씹으려는데 없어져서 속은느낌 아시나요....?

 

진짜입니다 ㅜㅜㅜㅜ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ㅜㅜ

 

 

 

 

 

이번 음식은 메로구이!

메로구이도 사실 처음이네요 ><

 

처음에는 무슨 스테이크가 나온줄 알았어요!

엄청 크더라구요!!

 

 

 

 

 

 

살이 진짜 많았어요!

식감은 완전 쫄깃쫄깃!!!

육즙 퐝퐝!!!

 

지금까지 메로구이를 안먹었다니 ㅜㅜ

사실 가격대가 있는 안주이다보니 쉽게 먹지 못하는 음식인데..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뼈까지 쫍..쪼..ㅂ...ㅎㅎㅎㅎㅎ

너무 맛있다보니...

 

뼈도 이게 생선뼈인지 모를만큼 엄청 크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은 욜로삐가 여기 오면 항상 먹는 안주!

모찌리도후!!!

 

여기거는 과하지도 않고 모자르지도 않은 그런 맛입니다.

그리고.. 대추후레이크가 정말 신의 한수!

대추의 단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너무 잘맞더라구요!!

 

 

 

 

 

 

다음은 새우튀김!

튀김 모양 보이시죠?

장난아니죠?

 

겉에는 소금이 뿌려져있는데

간도 딱맞고 살도 야들야들..

 

튀김옷도 많이 안두껍고 바삭하니 딱 좋았어요!!

 

 

 

 

 

 

다음은 욜로삐가 매번 시키는 안주 투!

일본식 고기된장을 직접 만들어 오이에 올려주시는건데..

 

이게 이자카야 안주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마지막으로는 튀김우동!

야채튀김이 올려져있어요!

 

우동도 국물이 깔끔하고 면도 탱글탱글 ><

우동 먹을때는 사실 너무 배가불러서 터져버릴뻔했지 뭔가요ㅋㅋㅋㅋ

 

 

 

 

 

 

마지막 사장님의 센스 초콜렛!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진짜 여기는 나만 몰래 알아놓고 퇴근길에 들러서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 줬으면 하는 그런집이예욬ㅋㅋㅋㅋㅋ

 

음식 맛도 맛이지만 부부사장님의 친절함에 녹아버립니다ㅋㅋㅋ

음식 나오면 주방에서 직접 나와서 설명해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해요ㅜㅜ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마음 편히 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45,000원이 결코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그에 맞는 서비스와 음식이 나와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그런집이었어요!!!!

완전 강!!!!!!!!!추우욱!!!!!!!!!!!

 

 

·꽃내음2길 작은선술집(새솔동)


+오마카세(음식 종류, 맛, 양, 질)
+친절한 서비스
+분위기

-접근성(신도시여서 교통편이 불편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