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가성비+맛 두가지를 잡았다. 신천동 소갈비살 '고구려수제본갈비' in.시흥

by 욜로삐 2021.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소갈비살이 맛있는 곳입니다!

욜로삐 생일을 축하해준다고 여신님께서 맛있는걸 사줬어요! ><

주말에만 만나서 데이트하다가 이렇게 평일에 갑자기 찾아와

밥을 사주다니ㅜㅜ완전 찐사랑 아닙니까ㅜㅜ

 

그럼 자랑은 그만하고!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신천역(서해안) 근처 삼미시장쪽에 위치한

'고구려수제본갈비'입니다! :)

 

 

 

 

 

 

삼미시장 뒤쪽으로 가면 이렇게 2층에 위치해있어요!

단점은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으니 삼미시장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될거같아요!

 

 

 

 

 

 

11시30분 오픈

10시00분 마감

09시00분 마지막 주문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고구려수제본갈비 메뉴입니다.

양념황제소갈비살과 고구려황제양념돼지, 생소한판이

베스트메뉴라고해요!

 

욜로삐가 먹고싶은건 소갈비살이었기에!

양념황제소갈비살(500g / 32,000원)을 주문했어요!

 

 

 

 

 

 

가게 홀은 넓은편입니다.

단체손님도 거뜬히 받을 수 있고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손님도 편하게 갈 수 있을거같아요!

 

 

 

 

 

챠라란

기본반찬이 셋팅됐어요!

여기는 무려 간장게장도 준다구요!!

명이나물도 나오구요!!!!!!

 

욜로삐가 간장게장 진짜 좋아하는데!!!!

와아악!!

 

 

 

 

 

 

반찬이 모자르다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간장게장은 추가비용(2,000원)이 있더라구훃ㅎㅎㅎㅎㅎㅎ

아껴먹어야지><

 

명이나물도 더 필요하시면 이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돼요!

귀한 반찬이라 그런지 따로 주시더라구욯ㅎㅎ

 

 

 

 

 

 

그리고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역시 가게에서 파는 된장찌개는 맛이 없을 수 없죠!

 

된장찌개도 간장게장과 마찬가지로 추가주문 시 2,000원 금액이 발생해요!

그래도 2천원이면 싸다고 생각해요ㅋㅋㅋㅋ

 

 

 

 

 

 

그리고 숯이 왔습니다!

숯을 보니까 상태가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고기에 숯향도 잘 베일거같고 너무 기분이 들뜨더라구욬ㅋㅋㅋㅋㅋ

 

 

 

 

 

 

짜자잔!

고기가 나왔습니다!

양념을 한 소갈비살이!!!

 

색도 너무 이쁘지않나요ㅋㅋㅋㅋ

 

 

 

 

 

 

자! 이제 구워볼까요!

굽는건 직접 구우셔야돼요ㅋㅋㅋㅋ

 

욜로삐는 굽는걸 좋아하니 노 프라블럼!

 

 

 

 

 

소고기는 너무 오래익히면 질겨지니 

적당히 올려서 굽는게 좋아요!

 

양념때문에 탈수가 있으니 자주 확인해주셔야됩니다!

 

먼저 고기만 한입!!!

숯이 좋아서 그런지 향도 너무 잘입혀졌고 부드럽고 달짝찌근하니

딱 생각하던 먹고싶던 양념소갈비살 맛이었어요!

 

 

 

 

 

 

이제 즐겨볼까요!!!

어느새 공기밥(1,000원)도 주문해섷ㅎㅎㅎㅎㅎ

 

밥에 올려서 한입 냠냠

 

 

 

 

 

 

욜로삐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에도!

명이나물이 리필이 되니 안아껴먹어도 괜찮아요!!

많이 드세요!!!

 

 

 

 

 

 

쌈도 야무지게 싸봤습니다. :)

생마늘을 좋아하니

탁 올려서!

 

 

 

 

 

 

어느새 한번 다 먹고 다시 굽기를 시작했어요!

치이이이익지글지글 소리는 언제들어도 심장뛰게 만들어요 ><

 

 

 

 

 

 

고기가 익는동안 아껴먹기로 다짐했던 간장게장을 먹었습니다.

사실 큰 기대를 안하고 한입 먹었는데...

어후 침고이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

살도 차있고 달짝짭쪼롬한 간장게장 특유의 맛!

 

아껴먹기로 했는데 한입먹고 그대로 직진했지 뭔가욯ㅎㅎㅎㅎ

 

 

 

 

 

 

그리고 다시 고기타임!

이번에는 마늘도 구워서 같이 먹어줬어요!

 

 

 

 

 

 

반찬들이 맛있고 신선해서 쌈싸먹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고기끝판왕!!

비빔냉면(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고기 마지막판을 올릴때 미리 주문해놓으니

다 익을때쯤 딱 맞게 오더라구요!!

 

다 계획이 있었죠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고기먹을때 마지막은 비빔냉면이 쵝오죠!!!

뭔가 냉면 안먹으면 덜먹은 느낌이 나는건 저만그런가요?ㅋㅋㅋㅋㅋ

 

 

 

 

 

 

육수도 같이 주시는데 살짝 부어서 슥슥 비벼줬습니다!

크으으으으으

 

 

 

 

 

 

 

남은 고기랑 쌈무 같이해서 먹어주면...

아 고기 끝까지 자알 먹었따! 생각들어요ㅋㅋㅋㅋ

새콤달콤한게 고기랑 너무 잘어울리잖아요ㅜㅜㅜㅜ

 

역시 마무리는 비빔냉면이 옳았습니다ㅋㅋㅋㅋ

 

사장님께서 환타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너무 감사히 잘먹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가성비도 좋도 맛도 있고

덕분에 생일 잘 마무리했습니다. ><

 

 

·고구려수제본갈비(신천점)

 

+맛

+가성비

+서비스

+넓은 홀

-전용 주차장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