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랍스타와 신선한 해산물! 다양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바이킹스워프' in.수원

by 욜로삐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욜로삐가 정말 큰 마음을 먹고

다이어트 하기 전 가보고싶었던

랍스타 뷔페를 다녀왔어요!!

 

일명 100달러 뷔페로 랍스타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랍스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바이킹스워크 광교점'입니다!

 

이용 방법부터 하나하나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

 

 

 

 

 

 

 

먼저 '바이킹스워프'는 100%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어요!

욜로삐는 이 사실을 모르고

당일 아침에서야 부랴부랴 전화를 해서 예약을 잡았습니다!

운이 좋았어요 ><

 

1644-4625

전화로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아주세요!

그럼 이렇게 예약금을 입금하라는 카톡이 옵니다.

 

욜로삐는 처음에 14:10분 시간대로 예약했다가

전화해서 12:00 시간대로 변경해달라고 하니

바로 변경해주셨어요!

 

혹시 변경해야 되는 상황이 생기면 전화로 해결하면 됩니다.

 

 

결제한 예약금은 입장하자마자 환불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쨔자안!

바이킹스 보이자마자 둑흔둑흔><

꼭 와보고 싶었던 뷔페인데

어마어마한 가격때문에 항상 망설여졌거든요!!

 

 

 

 

 

 

이용 가격안내입니다!

어른 - 100달러 / 어린이(36개월~만12세) - 50달러

달러 환율에 따라 어느정도 금액이 차이가나요!

환율 낮은 날에 잘 찾아가면 이득이겠죠?ㅋㅋㅋㅋㅋ

 

이용시간입니다.

 

월, 화요일 - 정기휴무

 

수, 목요일

12:00~15:00(LUNCH) 

15:00~17:00(BREAK TIME)

17:00~18:50(DINNER)

19:10~21:00(DINNER)

 

주말 및 공휴일

12:00~13:50(LUNCH) 

14:10~16:00(LUNCH) 

16:00~17:00(BREAK TIME)

17:00~18:50(DINNER)

19:10~21:00(DINNER)

 

각 시간대별로 이용시간이 다르니

꼭 확인해서 예약해주세요~!

 

 

 

 

 

 

욜로삐가 방문한 날은 1인 110,400원이었어요!

요즘 달러환율이 점점 오르면서 1달러/1,100원을넘었더라구요.

그래도 만힝 떨어졌다고 생각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

 

 

 

 

 

 

들어가기 전 코로나 예방을 하기 위해

QR코드 체크인과 체온 측정

소독기로 온몸을 소독해주고

손도 꼼꼼히 씻고 들어가요!

 

그리고 바이킹스워프에서 마스크도 따로 준비해준답니다.

 

 

 

 

 

 

들어가는 길에 싱싱한 과일들이 보여요!

처음 방문한 사람도 걱정할것 없이

직원분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신답니다!

 

 

 

 

 

 

음식들이 점점 보이죠?

좌측으로 가면 테이블이 있습니다.

 

 

 

 

 

 

짜잔

화려한 조명이 나르,.ㄹ 감ㅆ핳ㅎㅎ....

 

뭔가 유럽 식당에 방문한 느낌을 받았어요!

조명도 엄청 많고 풍기는 느낌이

해외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한쪽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고

다른 쪽은 테이블이 더 있어요.

 

생각보다 테이블 수도 꽤 있는 편입니다!

 

 

 

 

 

 

마스크는 입장 전 받은 마스크입니다ㅎㅎㅎㅎ

바이킹스워프 마스크ㅋㅋㅋㅋㅋ

 

그리고 옷에 음식물이 묻지 말라고

일회용 턱받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일 먼저 홀 끝쪽에는 탄산수와 탄산음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주류는 따로 금액을 지불해야돼요!

 

욜로삐는 점심에 방문한거여서 주류는 안마셨어요!

 

지금부터는 주문 형식으로 음식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바이킹스워프의 대표!

랍스타!!!!!!!!!!!

 

욜로삐가 바이킹스워프에 온 이유는

랍스타를 10마리 먹으려고!!!!!!!!!!

 

 

 

 

 

 

처음 랍스타는 이렇게 소스와 레몬을 같이 줘요!

크기는 생각보다 그렇게 안크더라구욯ㅎㅎㅎㅎ

 

저 알이 차있는 것을 보고 군침이...어후

 

리필은 자리에서 직원분께 랍스타를 더 달라고 말하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서비스가 진짜 좋았어요!!

 

대신 리필은 랍스타만 주고 소스와 레몬은 따로 안주니

랍스타 바 앞에 놓여있는 소스를 가져다 드시면돼요!

 

 

 

 

짜잔!

살은 포크로 잡고 스으윽 빼면

살만 쏙!! 분리가돼욯ㅎㅎㅎㅎㅎㅎㅎㅎ

 

랍스타는 생각보다 질겼습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하고 간 탓인지

실망이 좀 크더라구요!

 

욜로삐는 2번을 더 리필해 먹었는데

마지막에는 모래 씹히듯 식감이 좋지 않더라구요.

 

원래 한번 더 리필을 하려 했다가 그냥 안했어요.

 

 

 

 

 

 

여기는 해산물과 초밥&회코너!

바이킹스워프는 신선한 해산물이 있는거로 유명한데요!

 

처음 갔을때 여기가 줄이 엄청 길었어요ㅋㅋㅋㅋㅋ

 

 

 

 

 

 

해산물코너 이용방법은

키조개, 삼배체굴, 전복, 멍게

뿔소라, 참소라, 피조개, 가리비

8가지 해산물 중 4가지를 골라 말하고

테이블번호를 말하면

준비해서 테이블까지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초밥&회코너 이용방법으로는

숭어, 연어, 문어, 황새치, 복육, 아카미

유부초밥, 초새우 스시, 숭어 스시, 생새우 스시, 감태광어 스시, 연어 스시

총 12가지의 회와 초밥 중 3가지를 선택해

번호로 말하면 바로 접시에 올려 주세요!

접시를 받아서 가져가면 됩니다 :)

 

 

 

 

 

 

짜잔!!

요청한 해산물이 나왔어요!

욜로삐는 총 2번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처음은 키조개, 뿔소라, 참소라, 전복

다음은 피조개, 뿔소라, 가리비, 전복

 

뿔소라회랑 전복회, 그리고 참소라가 욜로삐 입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으로는 초밥!!

생새우, 감태광어, 광어지느러미, 연어초밥을 먹었어요!

위에 광어 지느러미가 없는데 나중에 메뉴에서 빠졌나봐요!!

 

그리고 추가로 생새우랑 유부초밥, 그리고 아카미 회를 먹었어요!

아카미는 그냥 그랬고

욜로삐는 생새우가 제일 맛있었어요!!

쫀독하고 통통 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는 욜로삐가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이 있는 곳!

그릴파트인데요!!

 

연어스테이크, 홍새우

수원왕갈비, 그릴 치킨

베이크 랍스터, 스테이크

 

총 6가지 메뉴 중 3가지를 말하면

진동벨로 알려줍니다!

 

 

 

 

 

 

바이킹스워프 방문하기 전 갈비 맛집이라고 많이 들었는데

뭐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했거든요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먹자마자 띠요옹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릴 치킨을 빼고는 다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스테이크보다 갈비가 더 맛있었습니닼ㅋㅋㅋㅋ

진짜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크 랍스터도 두번 먹었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랍스터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스테이크는 좀 질깁니다.

 

그릴 파트는 갈비 꼭 먹어보셔야돼요!!

 

 

 

 

 

 

다음은 따뜻한 음식과 한국음식이 있는 파트!

여기부터는 진열되어 있는 음식을 말하면

직원분이 바로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그럼 받아서 자리로 가시면 됩니다 :)

서비스 장난없죠??

 

 

 

 

 

볶음밥이 게살볶음밥인가 그럴건데

진짜 엄청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에서 볶음밥 주문해서 먹는 느낌을

화아악 받았어요!!!

 

그리고 홍합 그라탕도 괜찮았고

봉골레파스타도 맛있더라구요!

 

대부분 음식들이 고급지고 맛이 좋았어요!

 

 

 

 

 

 

칠리 랍스타는 실패ㅋㅋㅋㅋㅋㅋ

살이 어디로 다 도망가고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양념만 먹었네요ㅋㅋㅋㅋ

 

 

 

 

 

 

랍스타 크로켓이랑 새우튀김은 쏘쏘했어요.

바삭하지 않고 눅눅한 식감탓에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여긴 스프!

트러플 스프랑 랍스터 비스크!

 

트러플 향 좋아하는 분들은

스프 진짜 맛있게 먹을거예요!

완전 진하게 나면서 풍미가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랍스터 비스크도 맛있었습니다!

욜로삐는 봉골레파스타 면을 비스크에 넣어서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었는데

아주아주아주 별미였어요ㅋㅋㅋㅋ

메뉴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ㅋㅋㅋㅋ

 

 

 

 

 

 

한식 코너에는

갈비찜이랑 계란찜을 가져왔어요!

간장새우랑 꼬막비빔밥, 각종 젓갈과 반찬이 많이 있었는데

손이 가지는 않았어요!

 

갈비찜은 한약재료를 많이 넣었는지

향이 많이 나서 뭔가 고급 한식집에서 먹는

그런 갈비찜 맛이 났어요!

 

계란찜의 반전은

안에 새우가 들어있다는 겁니다!

ㅋㅋㅋㅋㅋ진짜 해산물 천국이더라구요!

약간 간이 밍밍했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다음은 육회!!!

육회 아주아주아주!

별미입니다 별미!!!

 

 

 

 

 

 

짜잔!

육회는 테이블에 돌아갈때 손이 남았다 하시면 꼭 하나씩

집어가서 드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에 쏙 들어가게 플레이팅이 되어 있는데요

위에 올려져 있는건 캐비어입니다!

 

몸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세계 3대 진미에 속하는!!

철갑상어 알!!!!!!

 

소량으로 올려져 있어

이게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지만

육회 맛이 너무 좋았어요!!

 

아래에 있는 배랑 같이 한입에 쏘옥 드시면

쵝오쵝오!!!!!!!!

 

 

 

 

 

 

다음은 치즈와 차가운 음식 파트입니다!

 

 

 

 

 

 

치즈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좌측 접시에는

건살구, 스모크 치즈, 브리 치즈, 체다 치즈가 같이 담겨있었구요!

 

우측 접시에 있는 치즈는

그라다 파다노라는 치즈로

샐러드나 파스타에 뿌려먹으면 풍미퐝퐝 터지는 치즈라고 해요!

 

좀 짭짤하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다음은 욜로삐가 좋아하는 올리브!

올리브는 이집트, 이스라엘, 요르단에 방문했을 때

맛들려 왔어요!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 느낌이 있고 몸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측에는 연어 아보카도 타워!

욜로삐는 아보카도를 많이 안먹어봐서 그런지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안나더라구욯ㅎㅎㅎㅎ

 

 

 

 

 

 

좌측에 있는건 관자 바질페스토로

바질향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욜로삐가 너무 맛있게 먹은!

트러플 포테이토!!!

트러플 향이 포테이토랑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이거 계속들어가요ㅋㅋㅋㅋㅋㅋㅋ

조심하셔야됩니다!

 

 

 

 

 

 

다음은 생과일 쥬스!!

착즙쥬스로 만들어 준다고해요!!

 

 

 

 

 

 

욜로삐는 수박이랑 배를 먹어봤는데

둘다 별로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렌지 착즙쥬스를 직접 내려먹었습니다!!

 

 

 

 

 

 

이렇게 버튼을 눌러주면 쥬스가 나와요!

안에서 오렌지가 착즙되는 것을 보여주는데 진짜 신기하죠?

 

맛은 더 대박입니다.

완전 진해요!!

 

리얼 100% 생과일쥬스!

완전 새콤달콤

엄청 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

 

 

 

 

 

 

다음은 과일입니다 :)

음식을 맛있게 먹었으면 후식 먹어야죠!

 

 

 

 

 

 

욜로삐가 방문한 날에는

포도, 파인애플, 자몽이 있었어요.

 

하지만 욜로삐는 먹지 못했습니다.

아니요.. 안먹었습니다.

 

 

 

 

 

 

바로 생망고를 더 먹기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킹스워프에서 인기메뉴죠!

여기는 망고를 주문하면

생망고를 칼로 챱챱 썰어서

이쁘게 플레이팅 해줍니다!

 

 

 

 

 

 

망고는 5개 넘게 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주문하는데 막 눈치가 보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아참!

망고는 1인 1접시로만 주문이 됩니다.

욜로삐가 2접시 주세요~ 하니깐 알려주시더라구요ㅋㅋㅋ

 

 

 

 

 

 

맞은편에는 카페형식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티부터 커피, 케이크!

그리고 유명한 젤라또 아이스크림까지!!

 

 

 

 

 

 

케이크는 총 3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욜로삐는 당근케익을 먹었습니다.

 

 

 

 

 

 

받긴 받았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당황했지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부른데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하며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가 가능합니다.

한잔씩 주문해 마셨어요!

폴바셋 커피라 맛도 좋더라구요 ><

 

 

 

 

 

 

짜잔!

젤라또 아이스크림입니다.

종류가 진짜 많죠?!

 

지파씨(G.FASSI)라는 로마 3대 젤라또아이스크림입니다.

완전 유명한 브랜드!

 

 

 

 

 

 

리조랑 녹차를 먹었어요!

리조가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녹차도 진한데 리조가 쌀알이 씹히면서

완전완전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마무리는 리조 젤라또로 하세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와서

가재아저씨와 인사를 했어요.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

 

아참!

바이킹스워프 할인을 찾아보니

할인되는 카드나 통신사는 따로 없더라구요.

 

달러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 날은 완전 봄날씨처럼 포근하고

미세먼지도 없고 파란하늘에

너무 걷고 싶더라구요!

 

배도 부르겠다 옆에 있는 혜령공원을 산책했어요!

 

 

 

 

 

 

포근한 날씨여서 고양이가 꿀잠자고 있더라구요!

사진 찍어도 모르고 완전 꿀잠모드ㅋㅋㅋㅋㅋ

 

 

 

 

 

 

산책하다가 정자에 앉아 잠깐 쉬고

너무너무 완벽한 하루였어요!

 

 

 

 

 

 

산책을 마치고 내려오니 고양이가 일어나 있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놀아주고 왔습니다.

 

진짜 배불리 맛있게 먹고

기분좋게 산책도 하고

즐거운 주말이었어요!

 

바이킹스워프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음식이나 디저트, 서비스까지

비싼 이유가 있더라구요!

 

특별한 날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바이킹스워프(광교점)

 

+전체적인 맛

+고급스런 분위기

+서비스

+넓은 홀

+퀄리티 좋은 음식

-이용시간(1시간50분)

-랍스터(생각보다 맛이 별로였음)

-가격(비싸긴 비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