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신선한 계절 회전초밥! 접시당 1,600원의 가성비! '바른스시' in.수원

by 욜로삐 2021.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수원역에 있는 초밥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욜로삐는 초밥을 먹을때 보통 초밥뷔페에 가서

엄청 많이 먹을거야!!!

하고 전투적으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먹다보니 매번 속도 더부룩하고

살도 많이 찌더라구요..ㅜㅜ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접시당 금액이 나오는

회전초밥집을 다녀왔어요!!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신선한 계절 회전 초밥 전문점!

'바른스시' 입니다!

 

 

 

 

 

 

 

바른스시 외부입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훤히 보이는데

지나갈때마다 항상 먹어봐야지 생각했었어요!

 

드디어 먹어봤네요ㅋㅋㅋㅋㅋ

 

 

 

 

 

 

바른스시 내부입니다.

회전 테이블 주위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냥 테이블 형식으로도 있는데

아마 특선세트를 주문하면 따로 먹는듯 했어요.

 

욜로삐는 회전 초밥을 먹기위해 방문한거니

회전 테이블 한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D

 

 

 

 

 

 

테이블마다 간장, 와사비, 물컵, 젓가락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락교도 먹을만큼 접시에 담아드시면 돼요!

어렸을때는 락교를 잘 안먹었는데

요즘은 초밥이나 회를 먹을때

엄청 땡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

 

입을 깔끔하게 해줘서 좋아요!

 

 

 

 

 

 

와사비는 역시 생와사비죠!

욜로삐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

 

코를 퐈앙 쏴주는게 완전 좋잖아욬ㅋㅋㅋ

 

 

 

 

 

 

 

바른스시 메뉴입니다.

좌측은 초밥 종류인데

먹고싶은 초밥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세요!

 

우측에는 세트메뉴랑 프리미엄 단품메뉴

식사, 음료, 주류가 있어요!

 

 

 

 

 

 

먼저 프리미엄 단품(2,500원)을 하나 주문했어요!

프리미엄 초밥만 가격이 좀 있고

다른 초밥은 접시당 1,600원입니다!

 

욜로삐가 좋아하는 참다랑어 뱃살(오도로/1P) 픽!!! ><

 

너무 맛있어보이죠..?어후

 

 

 

 

 

이렇게 살짝 콕! 찍어서

먹었는데..

 

왜 프리미엄인지 알겠더라구요!

비린내 하나 없이

그냥 스르륵 녹아요....

 

프리미엄 단품메뉴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꾸욱 참고 다른 메뉴들을 먹었습니다ㅎㅎㅎㅎ

 

 

 

 

 

 

회전초밥의 매력이죠!

돌아가다가 먹고싶은 메뉴를 바로 가져올 수 있는!

 

잘 지켜보고 있어야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방심하면 지나가버립니다ㅋㅋㅋㅋ

 

 

 

 

 

 

초밥부터 시작해서 롤, 튀김 과일 등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어후 두근두근떨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광어!

기본적인 초밥이죠!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초밥.

 

광어 윤기도 좔좔 흐르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은 계란초밥

욜로삐는 어느 초밥집을 방문하던지

계란초밥은 꼭 먹어봐요!

 

얼마나 초밥을 맛있게 하는지 알 수 있는 느낌이랄까요ㅋㅋㅋ

대부분 계란초밥이 맛있으면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바른스시 계란초밥은 식감도 탱글하니 너무 좋고

많이 안달아서 기분좋게 맛있었어요!

 

 

 

 

 

 

이건 생연어초밥!

생연어초밥은 말해 뭐합니까..

사르르 녹으면서 연어 특유의 맛이

너무 맛있죠!!!!!!!!

 

 

 

 

 

 

다음은 연어 스테이크 초밥을 먹었어요!

부드러움의 끝판왕이랄까요..

엄청 부드럽고

타르타르소스가 얹어져 있어

100개도 먹겠더라구요 ><

 

 

 

 

 

 

이번에는 간장새우초밥!

이렇게 새우 한마리를 똭 얹어놓았어요ㅋㅋㅋㅋ

 

많이 짠편은 아니었고

쫄깃 탱글한 생새우 특유의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욜로삐가 생새우 초밥을 진짜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

여러번 먹었어요!

 

 

 

 

 

 

이건 생새우 스테이크 초밥이었나 그랬어요!

불향이 잘 베어있었고

스테이크 소스랑 찰떡궁합!

 

 

 

 

 

 

이번에는 치즈새우초밥!

이건 맛이 없을 수 없어요....

맛있는걸 다 가져다 놨는데

맛없으면 신고해야죠ㅋㅋㅋㅋㅋㅋ

 

욜로삐가 새우를 엄청 좋아하는데

새우초밥 종류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는 양념새우초밥!

뭐지ㅋㅋㅋㅋㅋ새우만 엄청 먹었네욬ㅋㅋㅋㅋ

 

많이 맵지는 않고

양념게장 양념느낌이었어요!

맛이 없을 수 없겠죠?ㅋㅋㅋㅋ

 

 

 

 

 

 

이건 육회가 올려져 있는 롤이었는데

안에 게맛살이 한가득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육회가 쫄깃하니 이것도 맛있었어요!

 

 

 

 

 

 

이건 게살군함인가..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 외우지는 못했네요 ㅋㅋㅋㅋㅋ

 

초밥이 물리려고 할때 한번씩

롤이나 군함을 먹어주니 입맛도 다시 살더라구요ㅋㅋ

 

이건 날치알도 같이 있어서 식감 자체도 좋고

머스타드 소스랑 칠리가 잘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이번에는 장어초밥!

장어!! 스테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 누린맛도 안나고

부드럽게 너무 잘먹었습니다!

 

 

 

 

 

 

이번에는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

 

이건 바로 만들어 달라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래 있다보면 고기가 식으면서 질겨지고 맛이 반감되더라구요!

 

 

 

 

 

 

이번에는 튀김으로 갑니다!

새우튀김!

빵가루 비율을 높게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새우튀김은 쏘쏘!

 

 

 

 

 

 

이건 대게살 튀김입니다!

대게 살이 쏘오옥 발려지면서

입안에 들어올때 그 희열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튀김보다 더 나았어요!

 

 

 

 

 

 

후식으로는 오렌지를 먹어줬습니다.

새콤달달하니 후식으로 딱이었어요!

 

 

 

 

 

 

이렇게 욜로삐커플은 19접시를 클리어 하고

더부룩하지 않을 정도로만 배를 채우고 나왔어요!

 

이렇게 먹으니 과식도 안하게 되고

뷔페보다 초밥 질도 좋아서

완전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신선한 초밥을 즐기고 싶으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D

 

 

·바른스시(수원역점)

 

+맛(싱싱함)

+종류가 다양함

+친절함

+깔끔한 인테리어

+가격(접시당 1,600원)

-주차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