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중국 가정식 요리전문점! 신길동 맛집! '쟈창차이' in.안산

by 욜로삐 2021.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뜨끈~한 국물에

매콤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욜로삐가 마라탕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이 가게는 마라탕만 인기있는게 아니라

덮밥류도 엄청 인기있어요!

 

정말 중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찐찐 중식당!

 

안산역 근처에 위치한

풍광 쟈창차이 입니다!

 

 

 

 

 

 

풍광 쟈창차이 가게입니다!

풍광은 자연이나 지역의 모습이라는 뜻이 있고

쟈창차이는 일상 가정요리라는 뜻이라고 해요!

 

중국 지역의 일상 가정요리라는 뜻인 것 같네요!

 

주차는 갓길에 해도 되고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쟈창차이 내부입니다.

중식식당이 깔끔하게 있어요!

 

사장님이 엄청 청결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큰 홀은 아니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

 

 

 

 

 

 

짜잔!

여기는 테블릿을 이용해 주문을 받고 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하는 것들이 많이 늘어났죠!

테블릿에 메뉴별로 사진도 다 있고

설명도 상세하게 되어있으니

원하시는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

 

꿔바로우(소/9,000원)

훙싸오루덮밥(10,000원)

마라면(8,000원)

주문 완료!!!

 

 

 

 

 

 

여기는 셀프코너!

기본 반찬도 다 셀프로 가져오시면 되요!

남기지 않을 정도로 담아주세요. :)

 

여기는 우동국물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추운 날에 뜨끈한 우동국물 먼저 마시니

몸이 사르르르 풀렸어요!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중식당에서 자주 나오는

자차이도 있습니다.

 

 

 

 

 

 

우동국물 뜨끈하게 마셔줬어요!

한번 리필도 했지욯ㅎㅎㅎㅎㅎ ><

 

 

 

 

 

 

음식은 거의 같이 나왔어요!

먼저 마라면입니다.

 

마라탕이랑은 다르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게 아니라

청경체와 마라, 그리고 면이 들어갔어요!

 

마라탕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마라 향만 안나면 딱 짬뽕인데!

 

 

 

 

 

 

면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여기 마라면은 생각보다 매워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맵기를 낮게 해주셔야돼요!

 

알싸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은 훙싸오루덮밥!

중국식 삼겹살 덮밥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고기가 사르르르 녹아요...와...

달콤 짭짤하니 밥이랑 너무 잘어울리구요!

 

친구거 고기 4점이나 뻇어먹었어요...ㅎㅎㅎㅎ

 

 

 

 

 

 

윤기 좌르르 흐르는거 보이시죠?

입에 들어가면 솨르르하고 없어져요ㅋㅋㅋㅋ

진짜 강추!!

 

 

 

 

 

 

다음은 꿔바로우!

꿔바로우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맛!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새콤한게 강하게 탕! 치고

달콤함에 녹아요!

 

진짜 손이가요 손이가 맛입니당!!!!

 

 

 

 

 

 

꿔바로우는 이렇게 촵촵촵

한입정도 크기로 잘라주고 먹어야죠!

 

자르는 생동감 있죠?ㅋㅋㅋㅋㅋ

 

 

 

 

 

 

마라면이랑 꿔바로우..

이 조합이면 부러울거 없딩... ><

 

이렇게 중국 현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을

접하게 되다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ㅜㅜㅜㅜ

 

정말 가정요리처럼 다양한 메뉴가 많으니

자주 방문하려구요ㅎㅎㅎㅎㅎ

 

입맛 없고 날도 추운데

마라면에 꿔바로우 어떠세요? :D

중국 가정요리 강추합니다!!

 

 

 

·풍광 쟈창차이(본점)

 

+중식 본연의 맛

+다양한 메뉴(선택장애 조심)

+주차 가능

+깔끔한 인테리어

-주 메뉴 외 모든 것이 셀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