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와동 24시 순대곰탕 맛집 '이가병천순대' in.안산

by 욜로삐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 인사드립니당. ><

 

요즘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한 가운데 다행히 이틀간 두 자릿수로 줄어들었습니다.

점점 코로나19 확진자가 감소하고 있어 정말 다행이예요ㅜㅜ..

이럴때일수록 모두 끝까지 긴장을 풀지 말고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키도록 해요!

모두 화이팅합시다!!!!

 

오늘은 욜로삐 동네에 있는 국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도 다녀온 곳이랍니다. :)

국밥을 좋아하는 욜로삐가 자주 방문하는 곳!

순대곰탕이 맛있는 곳!

24시간 운영으로 시간에 제약받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곳!

바로 안산 와동에 위치한 '이가병천순대'입니다. :)

 

·이가병천순대(와동)

 

영업시간: 24시 운영

주소: 안산시 단원구 와동로 19

전화번호: 031.413.3332 

 

 

 

 

이가병천순대 외관입니다.

따로 주차자리는 마련되지 않았으며 갓길에 주차하시면 돼요!

국물이 엄청 진할 것 같은 느낌 뿜뿜이죠?

 

 

 

 

 

 

이가병천순대는 모두 좌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들어가기 전 셀프체온측정 및 이름, 연락처를 꼼꼼히 적고 들어가요!

사진 좌, 우측으로 테이블이 더 있어요~

 

 

 

 

 

욜로삐는 방문해서 순대곰탕을 자주 먹는데 오늘은 뼈해장국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방문한 어머니께서는 순대곰탕(8,000원), 욜로삐는 뼈해장국(8,000원)을 주문했어요!

 

벽면에 순대곰탕을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어요.

그리고 순대만, 내장만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주문할 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

 

밑반찬입니다.

배추김치와 깍뚜기, 무말랭이!

이 집은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청양고추를 직접 키우시는지 모르겠는데 엄청 매콤하니 땡기는!

맛있는 청양고추가 나와요!

 

 

 

 

 

먼저 어머니가 선택한 순대곰탕이 나왔습니다

뽀오오얀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죠?

그리고 이 집의 큰 장점은!

내장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 오예 ><

 

 

 

 

 

순대곰탕은 처음 나오면 국물이 밍밍하니 기호에 맞게 새우젖 및 다데기를 첨가해 드시면 됩니다.

위에 맛있게 먹는 법이 있으니 그대로 드셔도 되구요!!

깔끔한 맛의 순대곰탕입니다. 

 

 

 

 

 

다음으로는 욜로삐가 주문한 뼈해장국!

빠알간 국물이 정말 칼칼해요.

욜로삐가 좋아하는 칼칼함!

사실 욜로삐는 매운걸 좋아하기에 청양고추도 송송썰어서 넣어 먹었어요!

 

 

 

 

고기는 두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여기 뼈해장국에는 무가 들어가 다른 집보다는 좀 시원한 맛이 있었어요.

하지만 진한 국물의 맛은 없었습니다.ㅜㅜ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모르겠지만 욜로삐는 먼저 살을 분리해 놓고 먹어요!

뜨거우니 앞접시에 덜어 살을 다 분리한 후 이렇게 다시 국물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편하게 냠냠ㅎㅎㅎㅎㅎㅎㅎㅎ

 

뼈해장국은 사실 다른 평범한 집이랑 맛이 비슷해요.

뭔가 진한 맛은 없고 칼칼함이 강한 맛?

욜로삐는 순대곰탕이 입에 더 맞더라구요.

맛있는 김치와 먹으면 그게 한국인의 맛이죻ㅎㅎㅎㅎㅎㅎ

든든히 잘 먹었습니다.

 

 

·이가병천순대(와동)

 

+맛(김치, 깔끔한 순대곰탕)

+24시 운영으로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음

+뼈해장국 양이 적음

주차공간 협소

-손소독제가 다 떨어져 없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