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여행지

인생 첫 서핑을 즐기다! '빅웨이브' in.양양 (#1 강원도여행 양양서핑)

by 욜로삐 2020.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드디어 양양에서 즐기다 온 인생 첫 서핑경험을 포스팅해요ㅜㅜ.

욜로삐가 방문한 날은 7월 11일입니다!

이때 방문하기까지 엄청나게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어요...

 

방문 전날 태풍이 워낙 심하게 와서 서핑예약이 풀렸었거든요..

너울성 파도가 심해서 바다로 빨려들어 간다고 모든 서핑샵이 예약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욜로삐!

혹시라도 날씨가 괜찮아 지면 연락을 꼬오옥!! 달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정말 운이 좋게 날씨가 좋아져 다시 예약을 진행한다고 했어요!

워후후우우우!!!

 

욜로삐는 바로 다시 예약을 한 후 방문을 했답니다.

숙박 예약을 취소 안한게 정말 다행이더라구훃ㅎㅎㅎㅎㅎ

 

인생 첫 서핑을 즐긴 곳은 바로!

'빅웨이브'입니다!

 

·빅웨이브(양양)

 

영업시간: 사전 전화문의

주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기사문길 29

전화번호: 010-9089-3885 

 

 

 

 

 

아침부터 비가 엄청 내렸어요!

이러다가 다시 취소되지는 않겠지...라는 마음으로 조마조마 ㅜㅜㅜ

하지만 다행히 취소는 안됐습니다!

오우예!

 

드디어 빅웨이브에 방문을 했어요.

정말 고생 많았던 방문입니다.

 

 

 

 

 

 

 

빅웨이브 건물 좌측에는 서핑보드와 서핑복을 말리기 위해 널어놨어요.

하지만 비가 많이 온 관계롷ㅎㅎㅎㅎ

다 젖어있더라구....

그래서 젖은 서핑복을 입었다늖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여름에 시원하고 좋았요옿

 

 

 

 

 

 

내부로 들어가니 맥주도랑 커피, 라면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전나 과음을 한 욜로삐와 일행은 어느것 하나 들어오지는 않았지많ㅎㅎㅎㅎ

서핑을 하면 배가 금방 고파지니 좋은 것 같아요!

 

 

 

 

 

 

 

개인 서핑보드도 판매를 하고 있었고 스케이트보드도 판매를 했어요.

보드는 보드다! 이런 개념인건가욯ㅎㅎ

느낌있었습니다.

 

 

 

 

 

 

 

서핑복들도 판매를 했어요.

오랜 시간 바다에 있어야 하므로 체온을 유지해 줄 수 있는 서핑복이 필수예요!

 

 

 

 

 

 

그 외 여러가지 물품들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뭔가 외국 샵에 온 느낌이 나도록 잘 꾸며놨어요!

 

 

 

 

 

 

 

정문으로 나와 좌측으로 돌면 샤워장이 나와요!

샤워장에서 서핑복으로 갈아입고 우측에 있는 서핑을 받으면 됩니다!

 

 

 

 

 

 

 

자!!!

드디어 서핑을 즐길 바다에 나왔습니다!

들어가기 전 안전수칙과 서핑 교육은 필수니 주의를 기울여 잘 들어주세요!!

 

저렇게 쭈루룩 모여 강사분이 친철하게 알려주니 긴장하지 않아도 돼요!

 

욜로삐가 방문한 날은 강사분께서 정말 안전에 더욱 더 주의를 주더라구요!

그만큼 파도가 강한 날이기도 하고 많이 다칠 수 있는 날이기도 했으니깐요!!

 

 

 

 

 

 

 

교육이 끝난 후 드디어 바다로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있었어요!

 

하늘 보이나요?

계속해서 흐린 하늘에 저 바다 멀리서 밀려들어오는 큰 파도들!!!!

초보가 이런 곳에서 서핑해도 돼냐구요??

안전수칙만 잘 지키면 가능합니다!!!!><

 

 

 

 

 

 

 

욜로삐는 하루종일 40,000원이라는 금액으로 서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오전시간에 강습받고 하루 종일 즐기려고 생각했어요!

근데 하루종일 서핑을 탈 수 있는 사람은 아마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체력소모가 엄청나요!

 

욜로삐가 갔던 날은 파도가 커서 패들링을 하지 않아도 앞으로 치고 나가는 힘이 강함에도 불구하고 체력소모가 엄청 크더라구요...

전날 과음한 탓도 있겠지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루종일은 무슨...오전 타고 모래사장에 앉아 쉬었어욯ㅎㅎㅎㅎ

 

 

 

 

 

 

 

점심시간 정도 되니 사람이 점점 많아졌어요!

서핑을 즐길 때 사람이 많으면 주위를 더 신경써야돼요!

그래야 안전하게 다치지 않고 서핑을 즐길 수 있거든요!!!

 

 

 

 

 

 

 

욜로삐는 서핑에서 일어서기까지만 해보고 체력적인 문제로 쉬었습니다..ㅎㅎㅎㅎ

감을 조금 잡을랑 말랑 했는데...

그래도 정말 재밌었어요!!

 

인생 첫 서핑치곤 파도도 강해서 속도도 나도 정말 재밌었거든요!

서핑은 파도가 없으면 못하는 스포츠라 나름 운이 좋았다고 생각해요!! >.<

 

아참!

빅웨이브는 게스트하우스도 운영하고 바베큐파티도 있다고 해요!!

코로나19가 빨리 끝나가 이런 것도 즐기는데ㅜㅜ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금액을 지불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인생 처음으로 서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드리는 욜로삐의 팁!!

 

- 유투브보고 연습 안해도 돼욯ㅎㅎㅎ. 강사분이 친절하게 다 알려줍니다!

- 자나깨나 안전주의!!

- 전날 과음하고 가면 바다에 ㅌ...(클나여)

- 하루종일 탄다는 생각은 접어두고 사람 별로 없을 시간대를 골라서 방문!

 

 

·빅웨이브(양양)

 

+착한 가격(종일권)

+친절함(강사)

-다른 샵에 비해 서핑이 안이쁨(사진용)

-샤워장 협소(물도 잘 안내려감)

-위치(다른 샵에 비해 바다랑 먼 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