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여행지

강원도 꼭 가봐야할 최대규모 '삼양목장' in.평창 (#2 강릉여행 2일차)

by 욜로삐 2020.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이번이는 강릉여행 2일차!
차박을 하고 찾아간 곳은 바로!!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목장! '삼양목장'입니다!!😆

·대관령 삼양목장(평창)


영업시간: 연중무휴(11월-4월 09:00-16:00, 5월-10월 08:30-17:30)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
전화번호: 033.335.5044


욜로삐가 방문한 날은 6/21일 이었어요!
미세먼지도 없고 구름도 적당히 있어서 하늘이 정말 이쁜 날이었어요!
주차장은 정말 넓으니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소독기가 따로 비치되어 있었어요!
매표소 갈 때 통과하면 됩니다!

티켓을 미리 구매하지 못한 분들은 매표소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대인 1인 9,000원 / 소인(36개월~고등학생) 1인 7,000원

매표소를 지나 조금 들어오시면 이렇게 버스가 기다리고 있어요!🚌
버스를 타면 동해전망대까지 올라가줍니다!

매표소에서 받아왔어요!
지도를 참고해서 동선을 계획하시면 돼요!!
무작정 돌아보면 시간만 오래 걸리고 양몰이공연도 못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욜로삐는 동해전망대에서 쭉 내려오면 되는 약 2시간짜리 완전정복코스를 택했습니다!! 😀

이용시간과 양몰이공연 시간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버스를 타고 동해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걸어서 올라갈 생각 하시면 처음부터 체력 다 빠지니 무조건 버스이용!
너무 이쁘죠?!

욜로삐는 아침 이른시간에 도착해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아침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짜 햇볕은 뜨거운데 바람이 엄청 시원하게 불었어요!
풍력발전기가 느릿느릿 돌더라구요ㅎㅎㅎ

동해전망대를 지나 바람의 언덕으로 왔습니다!
편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너무 잘돼있었어요!

하늘이랑 구름이 다했죠?! ☁
걷는 내내 감탄이 계속 나왔어요ㅋㅋㅋㅋ

이렇게 산책로도 너무 이쁘고!
참! 욜로삐가 올라갔을때 반대편에서 등산 동호회분들이 불법으로 이용료 안내고 올라오셨더라구요!
(동해전망대 반대편에 등산로가 따로 있었나봐요!)
삼양목장 직원분이 바로 다시 내려보냈답니다!
삼양목장은 개인 사유지이므로 꼭 이용료를 지불하고 들어오셔야돼요!

다음은 태극기 휘날리며의 영화촬영지로 사용된 곳에 왔어요!
태극기 휘날리며 정말 감명 깊게 봤는데 촬영지까지 와보네요! 👍

풍력발전소가 일렬로 쭈욱 설치되어 있어요!
장관입니다. 👍

다음은 숲속의여유라는 곳으로 소녀시대가 나온 삼양라면 CF 촬영장소더라구요!

뭔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 느낌이 들었어요!

삼양목장 코스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대부분 그늘이 없으니 우산 꼭 챙겨가세요!!
여름에 머리 다 벗겨집니다!!
욜로삐는 휴대용 우산을 가져가서 잘 사용하고 왔어요! 🌂 ☂️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오고 하늘도 이쁘고 산도 이쁘고!!!
진짜 여유 제대로 만끽하면서 천천히 즐겼어요!

이렇게 욜로삐처럼 여유를 많이 부리면 완전정복은 3시간 좀 넘게 걸려요!
그래도 막 급하게 보는 것보단 훨씬 좋더라구요!
시간을 넉넉히 가지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하늘과 산의 조화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구름도 너무 적당히 있어서 매번 감동 ㅠㅠㅠㅠ

삼양목장은 사계절 옷을 바꿔 입는다고 하더라구요!
욜로삐는 첫 방문인 이 날을 잊지 못할거예요!
너무 푸릇푸릇한 나무들과 하늘이 이뻣거든요!
다음은 가을에 와보고 겨울에도 와볼거예요!!!ㅎㅎㅎㅎ

다음은 사랑의 기억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양들도 보이기 시작했어요!

여기는 넹이라는 젖소가 살고 있는 곳인가봐요!
이렇게 구경하며 내려가다가 이대로는 양몰이공연 시간안에 도착을 못할 것 같은거에요!
그래서 욜로삐는 버스를 타고 먼저 양몰이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버스 에어컨이 완전 빵빵해서 이동하는 도중에 힐링을 맛봤네요.ㅎㅎ

양몰이 공연장 도착!!
날이 진짜 더웠어요!!
우산 안가져갔으면 큰일날뻔!

양몰이 전 쟁반던지기로 관객을 호응을 먼저 유도했어요!

훈련사분과 호흡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진짜 던지는 대로 다 잡아왔습니다! 🐕

그리고 양몰이공연을 하기 전 셀카봉 있는 사람 1명을 선택해 양을 모아놓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줬어요!
완전 잊지 못할 것 같네요!
욜로삐는 셀카봉을 안가져 가서 ㅠㅠㅠㅠ아쉽

양몰이를 하는 개는 아이큐가 엄청 높다고 해요!
두마리가 이렇게 양을 몰아줍니다!

양을 몰고있는 중이예요!
가까이 왔을때 찰칵📸

양몰이공연을 하는 동영상입니다!
양은 원래 좁은 곳에 들어가는 것을 싫어한다고 하는데 컨트롤을 잘 하는 것 같아요!
중간에 한마리가 도망가려다 잡혀오는게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

양몰이를 저렇게 한다는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보기 전에는 별로 재미없을 것 같았는데 재밌었어요!
꼭 봐보세요!! 👍

목양견 두마리의 늠름한 자태!
달리기도 진짜 빠르고 엄청 똑똑해보였어요!
양몰이공연 잘 봤당ㅎㅎㅎㅎ😁

공연을 본 후 버스를 타고 다시 사랑의기억으로 올라왔어요!
젖소들이 햇빛을 피해 쉬고있네요!

다시 출발해봅니다!

욜로삐가 제일 보고싶었던 곳!
연애소설나무!
여기는 연애소설과 베토벤 바이러스를 촬영한 곳이라고 해요!
나무 한 그루가 늠름하게 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

다시 열심히 내려갑니다!

오랜만에 그늘이 나왔어요!
이날 진짜 더웠는데 잠깐이지만 그늘에서 잘 쉬었어요.

여기는 초원의 산책!
아까 양몰이공연을 본 곳이기도 해요!

양들이 공연을 끝내고 밥을 먹고 있었어요!

밥먹는 모습도 너무 귀엽죠?!

이제 마지막 장소입니다!
청연주목원!!

여기는 공원처럼 이쁜 조형물들과 나무들을 관리하고 있었어요!

이런 공원이 집 앞에 있다면 매일 산책했을 거예요!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그리고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청연원!

너무 이쁘지 않나요?!
확실히 사진 맛집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이쁜 청연원을 보고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목장마트를 갔어요!

목장마트는 청연주목원 입구 우측에 위치해있어요!!
카페처럼 해놓은 곳도 있구요!

옥수수라떼 맛이 정말 궁금했지만!
날이 너무 더웠기에 욜로삐는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누가봐도 맛있어 보이는 콘치즈 길쭉이호떡!

 목장마트 내에는 삼양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식품들이 있었어요!
여기서는 유기농우유를 선택했어요!

짜잔!
아이스크림과 콘치즈길쭉이호떡, 유기농우유까지!
호떡 소스는 불닭소스입다!
아이스크림과 우유는 정말 담백했어요!🍦🥛
그리고 호떡은 상상하는 쫄깃한 콘치즈맛!🌽
불닭소스랑 잘어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올 때 입구에서 라면과 밀크만주를 팔고 있었어요!
밀크만주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하나 구매했어요!!

3개의 밀크만주가 들었습니다!

밀크앙금이 가득 들어 담백하고 달달해요!
목이 막힐수 있으니 유기농우유랑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은 욜로삐가 제일 좋아했던 연애소설나무!!
대관령 삼양목장 정말 넓네요!!
더운 날에 방문해 땀은 많이 흘렸지만 너무 좋았어요!!
가을과 겨울도 꼭 와볼겁니다!
삼양목장 안뇨오옹👋

·대관령 삼양목장(평창)

+넓고 볼거리 많음(사진 찍기 좋음)
+버스가 자주 다녀 이동에 불편함이 없음
+양몰이공연

-가격(저렴하지는 않음)
-중간중간 쉴수 있는 곳이 적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