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추천여행지

속초시장 순대국밥 뿌시고 속초해수욕장

by 욜로삐 2020.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오랜만에 콧바람이라도 잠시 쐬고자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속초는 여행하기 참 좋은 곳이죠.:)

먼저 산책을 위해 설악산 근처를 갔습니다.

 

날이 너무 맑고 좋아서 감성 사진 한 장 찍었어요!

공기도 좋아서 산책하는 내내 감탄만 했네요ㅋㅋㅋ

전날 비가 왔어서 산안개가 촤라락 올라왔었어요.

사진으로 다 못 담아서 아쉬웠지만 제 눈에는 가득 담아와 아직도 생생히 기억납니다. :)헿

 

산책 후 배가 고파서 속초시장 순대국밥 거리에 있는 순대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방문한 순대국밥집은 피규어를 좋아하는 저의 혼을 쏙 빼놓을 정도로 다양한 피규어가 많았어요.

순대국밥을 먹기 전에 다양하게 진열되어있는 피규어들을 구경했어요! ‡0 눈이 번쩍

(제 글에 사진을 올리면 직접 가서 보는 맛이 없을 수 있으니 사진은 올리지 않을게요. 직접 실제로 봐보기!)

 

피규어 구경을 다 할 때쯤 제가 주문한 모둠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모둠 국밥이라 그런지 내장부터 순대까지 다양하게 국밥에 들어가 있었어요! (양이 진짜 많았음진짜!!)

밥은 1회 리필이 가능하니 밥이 부족하신 분들은 리필하시면 됩니다.

저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국물도 리필했어요 ㅎㅎ

 

배를 든든하게 채운 뒤 속초해수욕장을 갔어요!

 

속초는 찐이다!!! 인정!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해수욕장에 나온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진짜 하늘도 맑고 바다도 푸르고..

눈 정화 확실히 했어요오!!!

 

오랜만에 힐링을 하고 와서 아직까지 여운이 남아있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정말 제대로 속초 뿌시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