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가성비 쵝오! 신선한 참치배달전문점 '공룡참치' in.시흥

by 욜로삐 2021.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코로나때문에 요즘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고있는데요!

얼마 전 처음 주문해본 가게가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시흥 은행동, 신천동, 대야동은 배달료 2,000원

매화동, 포동, 미산동은 배달료 5,000원에 배달 가능한 참치집인데요!

참치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신선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공룡참치'입니다!!

 

 

 

 

 

 

 

 

 

 

 

 

욜로삐는 배달의민족 어플을 이용해 주문했어요!
리뷰도 많고 평점도 좋아서 믿음이 가더라구요ㅋㅋㅋ


 

 

 

 

 

 

 공룡참치 메뉴입니다!
배달주문시 참고하세요~~



 

 

 

 

 

 

욜로삐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실버 스페셜 40p(43,00원)

반찬팩 추가(1,500원)

대야동 배달료(2,000원)

 

 

 

 

 

 

 

 

 

 

실버스페셜 온거보고 친구랑 박수쳤어요ㅋㅋㅋㅋ

구성이 너무 알차지않나요?!

 

 

 

 

 

 

 

 

 

참다랑어 부위별로 다양하게 너무 잘 온거같아요!

가격대비 완~전 만족했어요 ><

 

 

 

 

 

 

 

 

 

 

그리고 반찬팩 구성이 어후..

이게 어떻게 1,500원밖에 안하나요!

 

반찬팩은 1인 1개씩이 딱 좋더라구요ㅎㅎㅎ

 

 

 

 

 

 

 

 

 

 

참다랑어 주도로!!!

주도로는 뱃살과 등살 중간쯤에 위치한 부위로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정말 고소하고 질기지도 않더라구요!

 

무순 피쳐링하니 맛도 확실히 깨끗한 느낌이 들어요!

 

 

 

 

 

 

 

 

 

 

참다랑어 배꼽살!

배꼽살은 좀 쫄깃하고 꼬들꼬들한 식감이더라구요!

 

생긴것도 이쁘게 생겼죠?ㅋㅋㅋㅋㅋ

 

 

 

 

 

 

 

 

 

황새치 뱃살(메까도로)!

사르르 녹는 식감에 맛은 고소했어요!

 

씹다가 없어져서 아쉽지만 참치는 1잔 1점 국룰인거 아시죠?

국룰은 지키자구요! >< ㅋㅋㅋㅋㅋㅋ

 

 

 

 

 

 

 

 

 

 

참다랑어 오도로(대뱃살)

배꼽살과 비슷하게 최고급부위라고해요!

 

식감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그래서 일부러 김을 안올리고 먹었는데

고소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츄릅

 

 

 

 

 

 

 

 

 

 

참다랑어 가마도로!

고소~~~~오하고

식감도 부드럽고..

마블링이 진짜 미쳤어요..

 

참치는 정말 술을 부르게하는 안주더라구요..

1잔 1점 지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ㅜㅜ

 

참치 가격이 고가이다보니 자주 못먹었는데

공룡참치는 참치 도소매 유통업을 같이 운영하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신선한 참치먹으면서 코로나로 인해 지친마음 달래봐요!

 

 

·공룡참치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한 가격

+신선함

+반찬팩 실속 최고

-배달 전문으로 홀 식사 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