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족발은 역시 '가장 맛있는 족발' (feat.배달의 민족)

by 욜로삐 2020.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먹고싶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족발'을 선택했습니다!!
오늘의 선택은 실패없는 족발집! '가장 맛있는 족발'에 주문했어요!
제가 사는 동네는 배달의 민족 리뷰어플을 하고 있어서 어플도 참여했어용!

·가장 맛있는 족발(구래점)

영업시간: 매일 14:00 - 02:00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531

전화번호: 031.988.3337

배달은 금방왔어요!
앞발만 주문했는데 엄청 많이왔죠?!
여기 있는거 사이다까지 다 배달온겁니다!

챠라안~~!
족발 땟갈좀 보세요..유휴

족발은 역시 앞발이죠! 
먹기전에는 항상 두근두근 신이납니다!

리뷰서비스로 받은 주먹밥! 저렇게 2개나 왔어요..감동..ㅠㅠ
막국수(소)는 배달 주문하면 뽀너스로 추가해줬어요!

싱싱한 쌈과 김치들!
콩나물국은 시워어언하니 맛있었어요!
여기 맨 밑에 고추장아찌가 쌈싸먹을때 완전 킬링포인트였습니다! 츄릅..

먹기 전에 주먹밥을 주물주물해서 만들어 줬어요.
위생장갑은 같이 보내주니 혹시 집에 없어도 걱정말아요!

막국수는 말 안해도 알죠..?
조심하세요.. 이성 잃으면 호로록 순삭합니당..

한쌈 싸서 먹어봅니당!!
족발에 막국수에 부추김치에 마늘..냠!

한쌈더!! 족발에 주먹밥에 막국수에 고추장아찌..냠!

한쌈더!!! (점점 푸짐해지죻ㅎㅎ)
족발에 주먹밥에 막국수에 부추김치, 고추장아찌랑 마늘..냠!
이제 더이상 말 안하고 다 먹어버릴게요..

막국수는 조금 오래놔두면 퍽퍽해지는데 그때 저는 콩나물 국물을 조금 넣어줍니다. 그럼 촉촉하니 더 맛있어져요!

이렇게 두명이서 먹었는데..양이 너무 많아 결국 남겼어요..
남긴 족발은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저는 불족발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챠라아아아아안!
맛있겠죠?!
불족발 양념레시피 알려드릴게요!

 

·불족발 양념 레시피

-고추장 1T(매운거 좋아하시면 1.5T)
-고춧가루 1T
-진간장 1T
-꿀 2T
-다진마늘 1T

 

양념 재료를 다 섞어서 족발에 골고루 묻힌 후 프라이팬으로 잘 익혀줍니다!
따뜻하게 잘 익혀졌으면 접시에 담아 먹으면 끝!!

진짜 맛있으니 족발 남았다고 버리지 마시고 해먹기! 약속!!

 

·가장 맛있는 족발(구래점)

푸짐한 양

+깔끔한 맛

+배달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