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네고왕의 피자네고! 피자 맛집 '반올림피자샵' feat.배달

by 욜로삐 2020.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요즘 계속해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두자리로 계속 내려가고 있어요!

너무 행복하네요ㅜㅜㅜㅜ

하루 빨리 다시 한 자리 숫자로 만들고 그 다음엔 빠른 시일내에 백신이 개발되어 전처럼 걱정없이 외출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ㅜㅜㅜㅜㅜ

모두 화이팅해요!!!

 

오늘은 유투브 네고왕에서 네고를 성공해 현재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반올림피자샾'에서 배달주문을 도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도전한다는 소문을 듣고 11시 30분부터 대기타고 있었어요!!

욜로삐가 배달주문한 곳은 영통역에 근처에 위치한 '반올림피자샵' 입니다!

 

·반올림피자샵(수원영통점)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60번길 12 1층

전화번호: 031-202-7979

 

 

 

 

 

욜로삐는 '반올림피자샵' 자사앱을 이용해 배달주문을 할 예정입니다!

미리 회원가입도 해놓고 배송지도 적어놨어요.

그래야 빨리빨리 주문해서 성공할까 하곻ㅎㅎㅎㅎㅎ

12시부터 주문이 가능한데 11시 30분부터 열심히 대기하면서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이렇게 서버가 터지면서 접속이 잘 안되더라구요ㅜㅜㅜ

 

 

 

 

 

겨우 접속해 메뉴를 장바구니에 넣거나 화면이 전환될 때!

또 이렇게 에러가 나며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기 일수였습니다ㅜㅜ....

이래가지고 먹을 수 있을까..

성공할 수 있을까 걱정이 밀려왔었더랬죠..또롱

 

 

 

 

 

13시 정도에는 주문까지 완료는 됐어요!

배송지 선택하고 결제하기만 누르면 되는데!!

저 결제하기만 누르면 결제창으로 넘어갈텐데!!!

누르면 계속 위 알림처럼 '주문결제 진행 중 입니다.'............

계속해서 나왔어요.............

 

 

 

 

거의 1시간을 계속 눌러도 똑같은 알림만 나와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죠!

그래서 욜로삐는 자사앱을 끄고 홈페이지로 접속을 했습니다!

홈페이지도 주문하기까지 위와 똑같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겨우 주문에 성공을!!

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감격

 

 

 

 

 

도전한지 2시간30분만에!!

엄밀히 따지면 3시간만에!!!!!

주문에 성공을 했어요!!

피자주문이 완료되었다는 카톡을 받았을 때는 정말....

감격이었어요........ㅎㅎㅎ

 

예정 도착시간은 90분이 걸린다고 했는데!

정말 90분!

걸렸습니다. :)

정확했어요!

 

 

 

 

 

 

아침, 점심도 못먹어 배가 많이 고픈 욜로삐였어요ㅜㅜ...

여신님과 같이 먹으려고 현재 행사를 진행하는 포텐피자 세트와 오븐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네고왕 광희형이 먹은 마늘소스까지!

진짜 군침 쏴아악 돌았어요!!!

 

 

 

 

 

통마늘이 들어간 통마늘불고기피자부터 우측으로 치즈후라이, 핫치킨쉬림프, 수제고구마피자입니다.

4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너무 행복한거있죠ㅜㅜㅜㅜㅜ

무엇보다... 치즈크러스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워후!!!!!!!!

 

 

 

 

 

이거슨!

욜로삐커플이 너무 좋아하는!

오븐스파게티입니다.

저희는 피자를 주문하면 꼬오오옥 오븐스파게티를 먹어요!!

 

오븐스파게티 먹으려고 피자를 주문한 적도 있었을 정도로 좋아해욯ㅎㅎ

 

 

 

 

 

쨔자아안

치즈 정말 많이 들어있고!

페퍼로니까지 들어있어요!

오븐스파게티 진짜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배가 너무 고파서 그랬나 눈물이..ㅜㅜ

 

 

 

 

 

이 피클로 말씀드리자면!

반올림피자샵 점주님들이 각 매장마다 수제로 담근다는 수제피클입니다.

네고왕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표님도 수제피클에 대해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시더라구요!

 

근데 먹어보니 진짜 중요하게 생각할 만 했어요!

다른 피자집에서 나오는 피클하고는 식감 자체가 다르고 신선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피클도 맛있다니 반칙인데...

 

 

 

 

 

 

자 이제 피자를 먹어볼게요!

이 피자는 통마늘이 들어간 불고기피자로 한식을 좋아하는 분에게 취향저격일 맛이었어요!

달콤짭짜름한 불고기 맛이 확 났습니다!

 

 

 

 

 

다음은 고구마무스가 듬뿍 올라간 수제고구마피자!

달달한 고구마무스는 역시 배신을 안해요!!

 

 

 

 

 

다음은 치즈후라이입니다!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고 감자튀김도 있어요!

여기에는 핫소스를 쫘아악 뿌려먹어봤어요!

 

평소에 먹던 핫소스와는 다르게 점성이 강한 핫소스였어요!

다른 제품보다 쏴한 느낌은 덜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듬뿍 뿌려서 먹었습니닿ㅎㅎㅎㅎㅎ

 

 

 

 

 

다음 피자를 먹기 전!

이 소스로 말할 것 같으면!

네고왕에서 광희형이 먹고 그냥 평소먹던 마늘소스라고 한 마늘소스!ㅎㅎㅎㅎ

서비스로 오지는 않고 500원을 내고 추가했어요!

 

 

 

 

 

마지막 피자조각으로 핫치킨쉬림프에 듬뿍 올려서 먹어봤어요!

근데 마늘소스는 생각보다 많이 짜더라구요!

듬뿍 찍어서 그런가 하고 빵조각을 찍어먹어봤는데 그래도 짯어요.

마늘소스는 패스!

 

핫치킨쉬림프는 무슨 욕심인지 치킨이랑 새우랑 같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욯ㅎㅎㅎㅎ

맛있는거 + 맛있는거 = 더 맛있는거

공식이 딱 맞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새우 양이 적어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4가지 맛을 이렇게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세트메뉴로 먹은 핫윙5조각은 맥주안주로 자주 먹던 윙맛!

아는 맛이 무섭다고 맛있게 먹었지욯ㅎㅎㅎ

 

 

 

욜로삐와 여신님은 네고왕 피자편을 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피자를 먹었어욯ㅎㅎㅎ

네고왕 너무 유익한 프로그램이더라구요!

광희형 맛있는거 다 네고좀 해주세욯ㅎㅎㅎㅎㅎㅎㅎㅎ

다 먹어버리게!

 

반올림피자샵은 네고왕에서 나온 피자보다는 치즈양이나 토핑이 확실히 적게 느껴지긴 했어요!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생각보다 방송에서 봤던 푸짐한 느낌은 못받았어욯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이렇게 착한 가격에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3시간동안 핸드폰을 붙잡고 노력한 결과가 다행히 성공이라 너무 다행이네욬ㅋㅋㅋㅋ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9월 27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니 도전해보세요!

화이팅!

 

·반올림피자샵(수원영통점)

 

+행사기간 착한가격

+4가지 메뉴 한번에 즐길 수 있음

+맛

-마늘소스가 너무 짬

-토핑과 치즈가 피자에 골고루 분배되 있지 않고 한쪽으로 쏠려있음

-피클 양이 너무 적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