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BHC최고메뉴 골드킹 콤보+뿌링치즈볼

by 욜로삐 2020.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재난지원금을 받아 오랜만에 먹고싶던 치킨을 먹기로했어요!
제가 사는 동네 경제를 살리기위해 집 앞 치킨집에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실패없는 치킨맛집!!
bhc에서 판매하는 골드킹 콤보+뿌링치즈볼을 먹었어요!! :)
콤보는 다리와 날개만 나오는 메뉴입니다!
욜로삐는 퍽살을 좋아하지 않아 콤보로 주문을 했어요! *-*
뿌링치즈볼은 치즈볼에 뿌링클가루를 골고루 묻혀줘요!

·bhc(김포한강신도시점)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 262
전화번호: 0504.3142.0750

너무 먹고싶었던 치느님..영접했습니다ㅠㅠ
골드킹콤보는 다리, 날개, 윙 각각 5개씩 들어있어요.
치킨은 둘이 자주먹는데 6개씩 넣어주시지..ㅠㅠ
둘이먹다가 싸웁니다!
뿌링치즈볼은 5개가 들어있습니다!

간장베이스로 짭짤한 맛이 일품인 골드킹 콤보!!
골드킹은 무조건 콤보로 먹어줘야 되는거 아시죠??
보기에는 교촌 허니콤보랑 비슷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교촌보다 더 부드러워요!
왜그런지 먹으면서 보니 살이 엄청많아서 그렇더라구요!

보이시죠?!
이게 닭다리죠!! 확실히 다른 치킨집보다 커요!
콤보는 연한살밖에 없어 커도 살이 부드럽구요!
입에서 짭짤한 맛과 살짝 알싸한맛?이 감도는 치킨입니다!

날개에도 살이 많이 붙어있어요!!
먹으면서 너무 촉촉하니 좋았습니다.

윙봉입니다!
거짓말 살짝 보태면 타 브랜드 작은 닭다리랑 크기가 비슷해요ㅋㅋㅋ
진짜 거짓말 살~짝 보탠겁니다!
그만큼 살이 많이 붙어있어요!

다음은 뿌링치즈볼입니다.
치즈볼에 뿌링클 가루를 듬뿍 묻혀주었어요!!
한번 드셔보시면 헤어나오지 못할 맛입니다.

속에 치즈가득한거 보이시죠??
치킨이랑 환상조합..♡_♡
그리고 치킨에는 뭐다?! 맥주다악!!


포장주문하며 생맥주도 주문했어요!
캔맥, 병맥 다 좋지만 역시 생맥주가 으뜸입니다..

골드킹콤보가 부위별 5조각씩밖에 없어서 모자르지 않을까 걱정을 좀 했어요.
하지만 살이 많이 붙어있어 전혀 모자르지 않았습니다.
치킨 드실때 꼭 한번씩 드셔보세요!!
골드킹 콤보+뿌링치즈볼 강추합니다!


·bhc(김포한강신도시점)


+맛
+양

+조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