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본오동 먹자골목 치킨의 정석 '교촌' in.안산

by 욜로삐 2020.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욜로삐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브랜드!

안산 본오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교촌치킨을 소개해드릴게요!

 

·교촌치킨(본오 1호점)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57

전화번호: 031-419-4991

 

 

 

 

 

 

먹자골목에 많은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치킨집도 다양하게 있는데 욜로삐는 교촌을 자주 방문합니다!

 

 

 

 

 

 

기본 음식이 나왔어요!

치킨무랑 샐러드, 나초까지!!

 

 

 

 

 

 

매장에 방문하니 볶음밥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날 허기가 져서 볶음밥을 시켜봤는데 이렇게 나왔어요ㅎㅎㅎ

 

먹다가 사진찍은게 아닙니다ㅋㅋㅋㅋ

맛도 그냥 그랬어요!

볶음밥은 실패!

 

 

 

 

 

 

드디어 나왔습니다! 허니허니 오리지날!

교촌은 뭐 존맛인거 다들 아시잖아요ㅎㅎㅎㅎ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먹는 걸 많이 자제하고 있었거든요!

특히 치킨같은 경우는 거의 배달해서 먹는데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으니까

뜨끈뜨끈한 치킨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치킨무가 넉넉해서 좋더라구욬ㅋㅋㅋㅋ

 

잘 먹있습니다~!

 

·교촌치킨(본오 1호점)

 

+교촌은 허니(존맛)

+나초와 샐러드 서비스

-볶음밥(플레이팅,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