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숙박

완벽한 호캉스!! 양양 디그니티호텔(feat. 바베큐패키지)

by 욜로삐 2020.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오늘은 양양에 있는 고급 호텔 디그니티에 다녀온 리뷰를 하겠습니다!

 

저는 바베큐패키지를 포함해서 다녀왔어요.

 

 

도착해서 본 외관은 정말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깔끔해서 저도 모르게 와~~~했어요. :)

좌측은 있다 저녁에 바베큐를 즐길 식당입니다.

먼저 우측에 데스크가 있어 체크인을 했어요!

 

바베큐는 18:30 / 19:30 / 20:30 시간대로 있습니다.

체크인 당일 미리 선택하게끔 연락이 오니 편한 시간대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빨리 즐기고자 18:30분으로 예약을 했어요! 배고파 배고파!!!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깔끔한 복도가 나옵니다.

이제 빨리 방으로 들어가 봐요!!

현기증 나서 눕고 싶단 말이에요!!

 

스윗룸 방을 공개합니다!!

(따라라란 딴~~ 딴 따라라란~~)

 

 

현관에서 보이는 방의 모습입니다.

 

 

좌측 세면대입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_*

 

 

사용할 일회용품은 이렇게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감동감동

 

 

 

우측에는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는데 진짜 인테리어 깔끔하죠??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안쪽에는 침대가 있습니다.

침대는 완전 고급스러운 에이스 침대였습니다.

침대는 과학이 맞는 것 같아요.. 잠이 정말 잘옵니다..

함부로 눕지 마세요... 저처럼 시간 도둑맞아요..

 

 

 

그리고 침실 맞은편에는 이렇게 분위기 좋은 방이 있었어요.

분위기 잡으며 차나 와인을 한 잔 할 수 있는 공간 너무 좋지 않나요?

 

 

방 한편에는 차를 마실 수 있도록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포트 디자인이 너무 이쁘죠??

좌측 통은 얼음을 담을 수 있는 통이고요!

얼음이 필요하시면 복도에 정수기가 있으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방구경을 다 했나 싶었는데...

 

 

문을 이렇게 열 수가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우측 방만 열려있었거든요ㅋㅋ

손잡이가 양쪽에 있어서 혹시 몰라서 스으윽 열어보니...0_0

 

 

방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거울 너무 이쁘죠!!!

진짜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났어요..감동

 

 

베란다는 길게 뻗어 있어 답답하지가 않았어요.

이렇게 바다도 보입니다!

 

 

방 구경을 끝내고 잠시 산책을 하러 밖에 나갔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었습니다.

양양 바다에 왔으니 이렇게 도장 한 번 찍었습니다!

 

 

 

그리고 뒤를 보니 구름 사이로 뻗어 나온 햇빛이 너무 이뻐서 한 장 남겼어요. :)

이제 조금 출출하니 바베큐를 먹으러 가볼까요!?

 

 

 

식당을 들어갔는데 너무 고급져서 깜짝 놀랐어요.

저기 화면에 나오는 가수들이 직접 부르는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뭔가 계속 보고 있으니 콘서트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식당 입구 우측에 직원이 있으니 바베큐 예약자 확인을 하고 받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피클과 할라피뇨, 물을 가져갈 수 있도록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리면 돼요!

 

 

 

조금 있다 보니 이렇게 바베큐가 한 상 가득하게 나왔어요!

저 쟁반 하나가 2인용입니다.

통닭은 안쪽에 맥주를 넣고 조리를 해서 풍미가 가득했어요!

기름기도 쪽 빠져서 담백하고!! 완전... 존맛.....

감튀, 립, 소시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등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이렇게 바베큐를 보니 뭐가 제일 생각나시나요?

네.. 맞습니다.. 맥주만 있으면 진짜 최고인데..

여기서 맥주도 제공을 해줍니다!! 와아아아짝짞짞!!

 

 

카스와 레드락을 생맥으로 무제한 제공해줍니다!

진짜 호캉스의 끝이었어요...

아무리 많이 먹어도 아무도 뭐라 안 합니다! 마음껏 드세요!!

하지만 과한 음주는 몸에 좋지 않으니 적당히!! 아시죠??ㅋㅋㅋ

 

정말 배 터지게 먹은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살 덜 찌지롱요~~

든든히 먹고 과학적인 침대 에이스에서 아주 푸우우욱 잣어요!

진짜 꾸루룰(돼지 아님) 꿀!! 호캉스를 원하신다면!!

양양 디그니티 호텔(feat. 바베큐패키지) 적극 추천합니다!!

 

음식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방도 깔끔하고!!

침대도 좋고!!!

인테리어 너무 고급스럽고 좋았지요!!

완벽한 오션뷰가 아니여서 아쉬움에 점수를 조금 차감한!

 

욜로삐의 총 평점: ★★★★★ (4.8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