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숙박

편백나무 가득한 휴양 끝판왕 '대덕휴양관' in.장성

by 욜로삐 2020.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얼마 전 출장으로 전라남도 광주를 방문했습니다!
회사 직원들과 내려온 김에 휴양이라도 즐기자 해서 광주 옆 장성에 위치한 '대덕휴양관'에서 1박을 하기로 했어요!
광주에서 바베큐파티를 하기 위해 장을 본 후 장성으로 출발했습니다!!
대덕휴양관은 산 안쪽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차량이 꼭 필요해요!
출발 전 장보기와 주유는 필수!!
편백나무가 가득해 피톤치드를 가득 담은 대덕휴양관을 소개해 드릴게요! ;)

·대덕휴양관(펜션)

홈페이지: 대덕휴양관
(홈페이지에서 방과 가격을 확인 후 예약하세요!)
주소: 전남 장성군 서삼면 대덕한실길 89-109
전화번호: 061.395.2728

 

욜로삐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어서 예약자가 저희밖에 없었어요!
뭔가 통째로 빌린듯한 느낌!
방은 나무로 너무 이쁘게 지어놨더라구요!!
방문했을 때 날도 엄청 좋았어요. ♡_♡

 

일을 끝내고 와서 해가 뉘웃뉘웃 넘어가려고 했어요!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사진이 너무 이쁘게 잘나왔어요!
그래서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 📷 찰칵!

 

대덕휴양관은 방마다 거리가 있어서 방에서 늦게까지 시끄럽게 놀아도 눈치줄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완전 장점!

 

산으로 덮여있어 공기도 너무 좋았어요!
옆과 뒤에 있는 나무들이 다 편백나무입니다!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곳!!
공기 포장해오고 싶었어요ㅠㅠ


이제 방을 보여드릴게요!!
욜로삐는 4인기준의 방을 예약했어요!
원룸형으로 크기는 약 10평정도 됩니다.


장롱에 침구류가 있으니 인원수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에어컨도 작동이 잘 됐어요.
산속이라 벌레가 많이 있으니 방충망과 창문은 꼭 닫는 것을 추천드려요!

 

선풍기도 작동 잘 됐어요!
티비는 작은 감이 있지만 티비볼시간이 어디있나요!!
놀아야지!!><

 

밥솥과 커피포트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싱크대와 냉장고!

 

싱크대 안쪽에는 각종 식기류들이 있으니 따로 가지고 오실 필요 없습니다!

 

화장실은 적당한 크기로 수압도 적당했어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그리고 수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해가 지기전에 빠르게 바베큐파티를 준비했습니다!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그런지 너무 편하게 먹고 즐겼어요!
깨알팁으로는 사장님께서 주류를 판매하시니 혹시 놀다가 부족하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됩니다! ;)
(놀러가면 중간에 술 모자르는 경우 항상 있음..)


먹고 놀다보니 어느새 해가 사라졌어요!
대덕휴양관이 저녁에는 또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조명을 곳곳에 설치해둬 많이 어둡지도 않고 차분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줬어요!

 

대덕휴양관에 단체로 모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바베큐파티를 끝내고 들어와 노래방을 즐겼어요!
노래방 기계와 미러볼도 있어 오랜만에 열창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노래방 안간지도 오래됐는데 정말 스트레스 다 풀었네요!!!


자다가 새벽 5시에 잠시 깨서 밖을 보니 정말 힐링이 됐어요!
의도해서 일어난건 아니였는데 새벽공기를 마시면서 새소리를 들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욜로삐가 공기를 포장해 오지는 못했지만 새소리는 담아왔어요!! :)
위 동영상을 재생하면 자연스럽게 힐링되는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담은 후 다시 꿈나라로 😴

 

아침에 기상을 하고 창문을 열어보니 마음이 뻥 뚫리는 자연을 바로 볼 수 있어요!!♡_♡

 베란다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 팍팍오죠?!
공기가 너무 좋아 아침산책을 했어요.

 

중간중간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앉아서 멍때리고 싶은 풍경이죠?!
가만히 앉아 있으면 잡생각도 사라지고 자연스럽게 힐링이 됐어요!

 

방 뒤쪽으로는 산책을 할 수 있는 산책로가 따로 있었어요! ⛰
조금만 더 빨리 일어났으면 산책로까지 다녀오는건데ㅠㅠ
다시 일하러 가야돼서 시간이 없었어요.. 아쉽ㅠㅠ

 

산책로 옆쪽으로는 산에서 흐르는 물길이 있었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새소리와 물소리, 바람소리를 듣고있으니 여기가 천국이네요. ><

 

편백나무가 엄청 높이 솟아올라 있었어요!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보고있는 것도 힐링 자체였습니다!
어딜가나 힐링이 될 수 있는 곳이 가득하네요!!

 

 사진으로는 자연을 그대로 담을 수 없는게 참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는 가족들과 같이 꼭 와야겠습니다!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방을 정리하고 분리수거까지 끝!!
분리수거장은 주차장 바로 옆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전부 날려버리고 온 느낌이예요!
힐링 자체였습니다!
너무 신나게 놀고 편하게 잘 쉬다 갑니다.
일상에 지친 분들이나 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너무 강추하는 곳!
힐링하러 다들 출발하세요!


·대덕휴양관(펜션)


+깔끔한 방
+힐링여행
+친절함

-위치(외진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