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숙박

일출이 아름다운 펜션! '하비치펜션' in.속초 (#2 강원도여행 고성숙소)

by 욜로삐 2020.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욜로삐의 강원도 여행 두번째 이야기!

7월에 방문한 펜션입니다!

 

열심히 서핑을 한 후 숙소에서 좀 쉬고 저녁을 먹으려고 바로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욜로삐가 즐긴 서핑은 여기 링크를 달아둘게요. :)

https://yoloppi.tistory.com/entry/%EC%9D%B8%EC%83%9D-%EC%B2%AB-%EC%84%9C%ED%95%91%EC%9D%84-%EC%A6%90%EA%B8%B0%EB%8B%A4-%EB%B9%85%EC%9B%A8%EC%9D%B4%EB%B8%8C-in%EC%96%91%EC%96%91-1-%EA%B0%95%EC%9B%90%EB%8F%84%EC%97%AC%ED%96%89-%EC%96%91%EC%96%91%EC%84%9C%ED%95%91

 

인생 첫 서핑을 즐기다! '빅웨이브' in.양양 (#1 강원도여행 양양서핑)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드디어 양양에서 즐기다 온 인생 첫 서핑경험을 포스팅해요ㅜㅜ. 욜로삐가 방문한 날은 7월 11일입니다! 이때 방문하기까지 엄청나게 많은 우여곡절이 있

yoloppi.tistory.com

숙소는 고성에 위치한 일출이 너무나도 장관인 '하비치펜션'입니다!

 

·하비치펜션(속초)

 

영업시간: 사전 예약문의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교암길 8

전화번호: 033-631-7750

 

 

 

 

하비치펜션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편할 것 같아요!

 

 

 

 

 

펜션 뒤쪽 주차장으로 오면 이런 외관이 보입니다!

사실 뒤쪽이 아니라 앞쪽으로 봐야되겠죠?ㅎㅎㅎㅎ

 

1층은 바베큐나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곳!

2층부터는 방이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다수의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이 15시인데 욜로삐네는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먼저 대기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

사장님이 센스있게 정각 전에 체크인을 해주셨습니다.

 

욜로삐는 슈페리어를 예약했어요!

성수기 주말임에도 나름 저렴한 가격이었거든요!

 

방으로 가는 복도입니다.

뭔가 생각보다 방 컨디션이 나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확 드는 복도였죻ㅎㅎㅎ

 

 

 

 

 

하지만!!!!

문을 여니 생각과는 정반대의 방이 있었어요!

완전 깔끔한 스타일의 펜션!!!

 

그리고 눈 앞에 보이는 오션뷰.......

워후

 

 

 

 

 

먼저 하비치펜션의 단점으로는 화장실이 있었어요!

뭔가 레트로 느낌의 화장실 인테리어!

방이랑은 다른 느낌을 팍팍 받았어욯ㅎㅎㅎㅎ

욕실은 인테리어를 따로 못하셨나봐요..ㅜㅜ

 

 

 

 

 

하지만! 방을 보면 욕실은 싸아악 잊혀집니다!

진짜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청소도 잘 되어있었구요!!

 

 

 

 

 

좌측에는 화장대와 티비 등이 있었어요.

방은 엄청 좁은 편이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방!!

 

 

 

 

 

다같이 오션뷰를 감상해보시죠~!

따라라란 딴~~~ 딴 따라라란~~~

진짜 누워있으면 바로 보이는 오션뷰!

뭔가 가슴이 뻐엉 뚫리는 느낌이었어요!!!!

 

 

 

 

 

우측으로는 세면대와 테이블이 있어요!

인덕션도 구비되어있구요!

정말 미니멀라이프의 끝판왕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

 

욜로삐는 서핑을 즐기고 온 후라 좀 쉬고 저녁먹을 시간에 일어나기로 했어요!

아침 일찍 일어난 관계로 뾰옹~☆

 

 

 

 

 

해가 떨어지기 전 일어나 1층에 위치한 취사가 되는 곳에 왔어요!

꼭 바베큐를 하지 않더라도 투숙객은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개꾸울!

 

 

 

 

 

마침 먹으려고 세팅을 하는데 비가 추작추작 왔어요!

와.. 비올 때 밖에서 빗소리 들으며 먹는 걸 좋아하는 욜로삐에게는 거의 천국...

 

진짜 감성 젖어서 시작했어요!

먼저 계란후라이로 시작을 했습니다.

 

 

 

 

 

다음은!

비올 때 가장 생각나는 음식!!

비올 때 없으면 아쉬운 음식!!

바로!!!!

전입니다!!!!!

 

지인이 전 반죽을 미리 준비해 와서 같이 부쳐먹었어요!

진짜 빗소리 들으면서 먹으니...

와............와!!!!!!!!!!!!!!!!!!

 

말 안해도 아시겠죠..?

 

이후로 찌개와 각종 요리들을 해먹었어요!

 

 

 

 

 

그리고 저녁이 되니 별과 달이 너무 이쁜거있죠!!

핸드폰으로는 다 담기지 않는 그런 아쉬움 ㅜㅜㅜㅜ

이렇게 새벽까지 쭈우우욱 놀았지 뭐예욯ㅎㅎ

 

 

 

 

 

준비해간 음식과 주류는 끝내버리고!

방에 올라오니 밖에서 폭죽놀이를 하더라구요.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노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원래 여행가면 관대해짐)

 

 

 

 

 

하비치펜션인 일출이 정말 이쁘다고 했죠?

그래서 욜로삐가 담아왔습니다!!

진짜 침대에서 볼 수 있는 일출!!!

 

사실 이때까지 잠을 거의 포기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출을 위해!!!

 

욜로삐가 준비해온 일출 하이퍼랩스!!!

 

 

 

 

 

그리고 아침은 정말 빨리 왔어요!

전날의 과음과 잠을 못잔 상태여서 비몽사몽..

바로 해장을 위해 속초로 달렸어요!ㅎㅎㅎㅎㅎㅎ

 

하비치펜션은 정말 가성비좋은 오션뷰펜션이었어요!

방은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된 상태여서 깨끗했구요!

화장실만 조금 아쉬웠죻ㅎㅎㅎㅎㅎㅎㅎㅎㅎ

취사가 가능한 곳도 있으니 바베큐가 아니더라도 음식은 1층에서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어요!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

 

·하비치펜션(고성)

 

 

+가성비

+완벽한 오션뷰(일출 장관)

+넓은 주차장

+취사 가능 구역

-화장실(인테리어X)

-좁은 평수(슈페리어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