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숙박

인생 첫 '차박(사천해변)' 모든 것이 성공적! in.강릉 (#1 강릉여행 1일차)

by 욜로삐 2020.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 인사드립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욜로삐가 세상 제일 가지고 싶은게 뭔지 아세요?!
바로 캠핑카입니다!! 🚐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거의 다 가지고 싶어 하시죠?ㅎㅎㅎ

하지만 캠핑카는 캠핑을 위해 만들어 졌기에 평소 타고다니기도 힘들 것이고..
캠핑카를 산다고 해도 취미를 위해 차 한대를 장만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선택이고..ㅠㅠ

자차도 없는 욜로삐가 뭔가 낭만이 있는 캠핑을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소카를 이용해 인생 첫 차박을 하고 왔습니다!!
욜로삐가 선택한 차는 투싼!!
차박캠핑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천해변 차박(강릉)


개장기간: 2020.07.17 - 08.30
주소: 강원 강릉시 사천면 방동리 282-1
전화번호: 033.660.3657


욜로삐는 6월 20일에 차박을 했어요!
먼저 강릉 중앙시장에서 저녁에 먹을 것들을 사려고 들렀습니다!! 🙂

닭강정이 유명한 강릉 중앙시장에서 욜로삐커플은 명설닭강정을 선택했어요!
진짜 닭강정가게가 많으니 미리 선택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명성닭강정은 홍현희부부가 아내의 맛 프로그램에서 나온 가게라고해요!

명성닭강정 메뉴판입니다.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한마리와 반마리 크기차이는 딱 2배정도 나는 것 같아요.
줄서서 기다릴때 얼마나 빨리 먹고싶던지ㅠㅠ 🤤

닭강정 정말 맛있어보이죠?!!
따뜻할 때 먹어도 맛있지만 차가워지면 더 맛있는 닭강정!!

명성닭강정은 닭강정만 있는게 아닙니다!
바로 오징어순대도 있어요!!
강원도까지 왔는데 안먹을수는 없겠죠?! 😆

오징어순대는 이렇게 계란옷을 입혀서 부쳐줘요!
비쥬얼만으로도 맛있잖아...🤤

닭강정과 오징어순대를 가지고 원래 계획한 차박지인 순긋해변으로 출발했어요!
하지만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차박하는 차들이 빽빽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ㅠㅠ....
그래서 헤매다가 무작정 사천해변으로 들어갔어요!
사천항물회마을 표지판보이면 바로 들어가시면됩니다!

근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순긋해변보다 더 좋잖아!!?🥳

차박하는 차들로 빽빽하게 주차되어 있는데 다행히 욜로삐 자리가 딱 있었어요!
사천해변에서 차박을 하라는 운명이겠죠?!ㅎㅎㅎ

사천해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기도 차박지로 유명한지 사람이 꽤 많았어요.

여행도 식후경이라고 먼저 밥부터 먹어야겠죠?!
강릉 중앙시장에서 사온 닭강정과 오징어순대!
그리고 이런 자리에 술이 빠질 수 없잖아요?!
술은 미리 안사와도 사천해변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어요!! 개꿀 🍯

소카로 오느라 준비된 것들이 하나 없이 돗자리와 박스만 가지고 왔어요!
하지만 느낌있죠?!
밤바다 파도소리 들으면서 먹어줘야죠!!! 🌊

냥냥 감성있게 찰칵📸

먼저 오징어순대!
계란옷을 입어 맛이 없을 수 없는...
속도 알차고 오징어도 탱글탱글!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은 닭강정!
닭다리같이 생겼죠?ㅎㅎㅎㅎ
닭강정은 원래 알고있는 맛을 생각하면 됩니다!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맛있게 먹었지요.ㅎㅎㅎㅎ

1차를 끝내고 사천해변을 슥 둘러봤어요.
이런 조형물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사랑

여기는 다리를 건너가보고 싶었는데 파도가 심하게쳐서 다 젖을까봐 못갔어요.
뭔가 느낌있는 곳입니당!

벤치 하나도 조형물로 만들었어요!
사천해변 생각보다 많이 신경을 쓴 것 같아요.

산책을 다 끝내고!
2차를 가야죠!!
레드와인과 치즈를 준비했어요! 🍷 🧀

와인과 치즈 등 장은 수원 롯데백화점 안에있는 롯데마트에서 구매를 해왔어요!

 

와인 먹을 때 많은 사람들이 폭죽놀이를 했어요!
뭔가 더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느낌있죠?!!

다 먹고 세수와 양치를 하러 화장실에 왔어요!
욜로삐가 방문한 날은 해변 개장기간이 아니여서 샤워실은 따로 못사용했어요.
화장실에서 간단히 씻고 잘 준비를 마쳤습니다.

저녁을 너무 과하게 먹어서 소화제도 먹었어욯ㅎㅎㅎㅎㅎㅎㅎ
과식은 까스활명수를 부릅니닿ㅎㅎㅎㅎ


자려고 하는뎋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
불꽃놀이 하는 분들 옆에서 어떤 남성 세분이 저렇게 원주민 춤처럼 막 추고 노시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
시선강탈당했어요ㅠㅠㅠㅠ셋이서 막 돌고 춤추곻ㅋㅋㅋㅋ
한참 웃다가 겨우 잠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

욜로삐가 차박캠핑을 하면 꼭 하려고 했던 것!!
바로 일출보기!!
일출을 보기 위해 새벽 5시도 안되는 시간에 일어났어요.

간단히 세수와 양치를 한 후 아침을 먹기위해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사천해변 맞은편에 있는 편의점은 24시라고합니다!! 👏 👏 짝짝

욜로삐커플의 픽은 사리곰탕과 삼각김밥, 그리고 뜨끈한 오뎅국물!

아침으로 딱 좋지 않나요?😁

아침을 먹다보니 어느새 해가 빼꼼 나오려고 해요!
하늘에 구름이 많나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이였어요!!🌅
이때부터 두근두근두근

어느정도 얼굴을 내밀고 나왔어요!

해가 완전히 나오면서 빠알간 색으로 맞이해주네요.ㅎㅎㅎㅎ
너무 이쁘죠?!

차에서 보니 너무 색다르더라구요!
파도소리와 일출이 기가막혔어요!!🤗

 욜로삐커플 발로 인증샷을 남겼습니닿ㅎㅎㅎㅎ
편해보이죠?!

 욜로삐가 여러분들을 위해 파도소리와 일출을 담아왔어요!

 이건 일출 하이퍼랩스로 촬영한 겁니다.
뿌듯😁

 사천해변!!
얼떨결에 오게 됐는데 진짜 대박 만족하고 가네요!!
여러가지 조형물로 눈길을 사로잡고 편의성도 뛰어나서 차박러들에게 완전 강추합니다!!
나중에 자차생기면 차박캠핑용품 다 준비해서 또 올거예요!!
좋은 추억 만들고갑니다! 👋

욜로삐만의 차박 팁!

 

- 좋은 자리를 잡으려면 빨리 가야된다.
- 샤워장과 편의점이 근처에 있으면 아주 편하다.
- 매트는 꼭 있어야 된다. (없으면 돗자리라도!)
- 넉넉한 생수와 물티슈는 필수!!
- 접이식 상이 있으면 좋다. (없으면 박스라도!)
- 렌턴이 있으면 편하다. (조명달면 더 좋겠지!)
- 등산용 키링이 꼭 필요하다. 🌟 (트렁크 안닫으면 등이 계속 켜지니 키링을 이용해 크렁크 손잡이쪽 고리에 꽂으면 닫히는 효과가 있음.)


·사천해변 차박(강릉)



+편의성(편의점, 화장실)
+다양한 조형물
+일출보기 좋은 장소

-샤워장(해변 개방기간이 아니라 못한 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