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깔끔하고 맛있는 베트남음식 전문점 '월남면반' in.부산

by 욜로삐 2021.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요정 욜로삐입니다. ><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부산광역시청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월남면반' 입니다!

 

 

 

 

 

 

 

 

월남반면 외부입니다.

전용주차장이 없어서 주차하기가 좀 불편했어요.

 

sk뷰 반대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따로 주차해야 돼요!

 

 

 

 

 

 

월남반면 내부입니다.

가게가 큰 편은 아니었어요.

 

 

 

 

 

 

아기자기하게 해놓은 장식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베트남 느낌의 장식들이 많았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했습니다. ><

톰양꿈(11,000원)

분짜(13,000원)

직화돼지구이 쌀국수(9,000원)

해물팟타이 볶음면(9,000원)

하노이식 고기숙주볶음(15,000원)

수제짜조(6,000원)

뿌팟뽕커리(25,000원)

 

오랜만에 부산 방문해서 친구들이랑 같이 먹으니

엄청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일일 코로나 확진자가 적었는데 ㅜㅜ

 

 

 

 

 

테이블마다 이렇게 양파절임과 베트남고추

피쉬소스랑 칠리소스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각자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겠습니당. :)

 

 

 

 

 

 

먼저 톰양꿈!

욜로삐 개인 음식으로 주문한 거였어요!

안에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새우랑 방우롵마토, 청경채 등이 들어있고

국물 한입 촵 먹었는데...

 

전날 먹었던 술이 해장되는 느낌이 어후...

너무 좋았어요!

특유의 새콤칼칼한 느낌이 완전 욜로삐스타일이었습니당!

 

 

 

 

 

 

새우도 통통하니 완전 맛있고...

글 쓰고 있는데 사진보니 완전 침고이네요ㅜㅜㅜㅜ

 

 

 

 

 

 

다음은 분짜!

분짜는 여러명이서 나눠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분짜 전용 소스!!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분짜의 생명은 소스의 맛이거늘...

완전 감덩 ㅠㅠㅠㅠ

 

 

 

 

 

 

욜로삐는 딱 이정도!

빈 그릇에 뜬 후 소스에 콕콕 찍어서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ㅜㅜㅜㅜ

 

 

 

 

 

 

다음은 직화돼지구이 쌀국수!

쌀국수 이렇게 나오는거 처음봤어요!

 

완전 느낌있죠?

쌀국수 국물도 깔끔하고 개운한데

직화고기가 있으니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쌀국수도 완전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해물팟타이 볶음면!

월남면반 볶음면은 간이 세지 않고 담백한 맛이

진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더라구요!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욜로삐는 숙주를 진짜 좋아하는데

음식마다 숙주가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이번 음식은 하노이식 고기숙주볶음입니다.

욜로삐가 좋아하는게 다 들어갔죠!

숙주랑 고기랑 듬뿍듬뿍!! ><

 

살짝 짭쪼롬하고 고기의 감칠맛에

숙주의 아삭함이 곁들여 지면.... 어후

말 안해도 아시죠?

 

 

 

 

 

 

다음은 수제짜조(pc)입니다!

바삭한 식감에 담백한 맛!

간장소스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마지막은 뿌팟뽕커리!!

욜로삐가 완전 기대한 음식!!!

 

커리를 좋아하는데 그 위에 닭튀김까지....

어후 여기 너무 맘에 들어요ㅜㅜㅜㅜ

 

커리맛이 과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완전 맛있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너무 배불러서 못먹겠다 싶었는데

밥까지 말아먹는 욜로삐를 발견할 수 있었죻ㅎㅎㅎㅎㅎㅎㅎ

 

 

 

 

 

 

짜잔!

이 한입이 진짜...

욜로삐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욜로삐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 있는 월남면반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ㅜㅜㅜ

뿌팟뽕커리가 최고였구요!!!!

 

직화돼지구이 쌀국수는 진짜 기발한 음식이었어요.

모든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1인식 9,000원 정도로 가성비는 아니지만

베트남 음식을 맛있게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월남면반(시청점)

 

+깔끔한 맛

+베트남식 다양한 메뉴

-전용 주차공간 없음

-테이블 수가 적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음

반응형